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④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ジェフリーと所謂そういう関係になったのは二か月くらい前のことだ。
まあ婚約もしているし婚前交渉に忌避感はないけれど、なんだかうまく丸め込まれた気もする…。
結局最近ではジェフリーの部屋で寝起きも共にしている。
そのせいか、朝声をかけに来る侍従が女性に変わったのは偶然ではないだろう。


ところで近頃ジェフリーの様子がおかしい。
以前なら口づけを交わしていてそういう雰囲気になったら必ず押し倒してきたのに、ここしばらくそれがない。
もしかして飽きた?私に?いや、あいつにかぎってそんなことは……。
考えていたらなにやら胸がむかむかしてきた。


まあうじうじ悩んでいるのは私の性に合わない。
気を取り直して、少し運動でもするかと騎士たちの訓練場まで足を運んだ。




訓練場には数人の騎士たちが一生懸命に訓練していた。
見ていたらアカデミー時代を思い出して体がうずいてくる。

私に気づいた騎士たちが会釈をしてきたので、訓練に混ぜてほしいと頼むが騎士たちはとんでもない!と固辞してくる。
ジェフリーのことは気にしないでいいし魔法も使わないと言うと、それなら…と年若い騎士が名乗り出てきたので対戦することになった。


練習用の剣を一振り借りて、年若い騎士と対峙する。
騎士は緊張しているようで中々かかってこないので、こちらから大きく剣を振りかぶって騎士に切りかかってみた。
大公家所属の騎士らしく、軽々と受け流し一刀返してきたため後方に大きく飛んで避けた。
すると騎士が一瞬で消えた。次の瞬間私の目の前に現れた騎士が剣を振りおろそうとしたとき、見慣れた青いオーラが騎士の剣を吹き飛ばした。


私の目の前に飛んできたジェフリーは慌てたように私を抱きしめた。

「一体なにをしているんだ!」

激高したように騎士に向かって叫ぶジェフリーに落ち着くよう声をかけ、恐縮する騎士たちに邪魔をして悪かったと謝ってからその場をジェフリーと共に去った。


「ロティー、なんともない?大丈夫?」

私をソファーに座らせて身体のあちこちを見まわしながら心配するジェフリーに、私は大きくため息をつく。

「ちょっと対戦をしただけで大げさな、そんなに私は弱くないぞ」

それはわかっているけどと頭を抱えるジェフリーを眺めていると、ふと悪戯心が沸き上がった。
横に座るジェフリーの唇にチュッと軽く触れるだけのキスをしてみた。
大抵そうなるとジェフリーはここからは自分のターンと言わんばかりに深いキスを返してくるのだ。


ジェフリーが私の体を抱き寄せて自分の腕の中に閉じ込めてきた。
しばらくそのままでいるがジェフリーはずっと私の背中を優しく撫でているだけで何も起こらず、私の頭の中は混乱状態だった。



やはり何かおかしい。少しイライラしながらジェフリーに問いただそうと顔を上げた瞬間
突如吐き気がこみあげてきて、私はジェフリーの腕を振りほどき洗面所に向かった。

慌てたジェフリーが追いかけてきて背中をさするが胸のむかつきは収まらず
ジェフリーは通信具でシルバイン卿を呼び出した。


「ロティー、医者を呼ぶから」


ちょっと胸やけがするくらいで医者なんて呼ぶなと言う私を制して
ジェフリーはテキパキと私をベッドに寝かせ医者の手配をシルバイン卿に頼んだ。



「お前大げさなんだよ……」

ぼやく私の頬をジェフリーは優しくなでた。

「いいからロティーは少し休んで」


しばらくすると女医が到着して部屋に入ってきた。
色々と症状を聞かれ答えると、なぜか月経が遅れていないかと尋ねられた。
聞かれたものの正直最後がいつだったか覚えていなくてしばらく考えていると、なぜかジェフリーが口をはさんできた。


「2週間ほど遅れていると思うのだが?」

ジェフリーは私が気にしていないような症状も細々と女医に伝えていた。
お前、どれだけ私のことを観察しているんだ……と正直引いていると、女医は思案顔でカバンから魔道具を取り出した。
それは体の中を投影できる魔道具で、主に身体の内部に損傷がある患者や妊婦に使われるものだった。


女医が魔道具を起動させ、私の下腹部を投影させ宙に映し出した。
映し出された映像をよく見ていると、小さな影がうごめいていた。
??正直よく分からなくてジェフリーの方を見てみると、なぜかはらはらと涙を流していた。


もう一度映像をよく見て考える。
何かに寄生されている?内部に損傷…妊婦……。
突如ハッと気が付いたとき、ジェフリーに抱きしめられた。


女医が笑顔で、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ご懐妊ですよと言った。


女医が言うにはまだ6週ほどなので流産に気を付けなければいけない時期なのだそうだ。
初めて今までのジェフリーの行動にそういうことかと合点がいった。
そしてこの胸のむかつきは悪阻だったらしい。
女医が妊娠初期での注意点などを説明し去っていったあと、ジェフリーに抱きしめられたままの私はジェフリーに疑問をぶつけてみることにした。


「ジェフリー、お前知ってたのか?」

少し体を離したジェフリーは満面の笑みでうんと答えた。

「最近私に手を出してこなかったのは……」

「いや、最初はそろそろ月経が来る頃だと思って気にしてたんだけど全く気配がなかったし、特に避妊はしてなかったから可能性はあるかと思って。
でも1週間を超えたあたりからロティー体調が変わってきてたでしょ?」

そういわれても全く心当たりがない。
自分自身のことなのにジェフリーのほうが詳しいなんてなんというか……。
開いた口がふさがらず、ジェフリーを呆れた目で見ていると、再びジェフリーは私を強く抱きしめた。


「さっきはびっくりしたよ。今が一番大事な時だっていうのに訓練場で対戦するなんて……」

バツが悪くなってジェフリーの肩に顔をうずめ、両腕を背中に回してぎゅっと抱き着いた。

「悪かったよ、心配させて。もうしないから」


しばらくの間ジェフリーは私の背中を優しく撫でていた。
それが心地よくて眠ってしまいそうになったが、一つ思い出してジェフリーから体を離した。

「ジェフリー、結婚式まであと三ヶ月だが色々大丈夫か?」

きょとんとした顔のジェフリーがピンと来たようにしたり顔をする。

「ドレスは少しお腹が大きくなっても大丈夫なように作るよう声をかけているよ。君の弟子たちにはしばらく秘密にしておいたほうがいいと思うよ。きっと騒ぐだろうし、ストレスは体に良くない。
結婚式のころには5カ月で安定期らしいからそのあとでもいいんじゃないかな?」

スラスラと話すジェフリーに呆れたようなホッとしたような微妙な気持ちだったが、ふとまだぺちゃんこのお腹に手を当ててみた。
まだ実感はわかないけれど先ほどの赤ん坊の映像を思い出して、ここに本当にいるんだなと感慨深くなりお腹を撫でた。
しばらく撫でているとジェフリーが真剣な顔で私の手の上に自分の手を重ねてきた。


「ロティー、私は自分の子を持つとは思っていなかった。これまで何度も結婚話があったけれど君以外と結婚するなんて考えられなかったし
ティーが私のところに来てくれるとも……」


感極まったように涙を流すジェフリーの胸に私はもたれかかってジェフリーの手を私のお腹に強く押し付けた。

「まったく、泣き虫なパパだな…。赤ちゃんが聞いてるかもしれんぞ?」

「うれしいんだ、ロティー…愛してるよ。君も、子供も必ず幸せにする」

そういうと、ジェフリーは笑って私にキスをした。
そしてその日の夜遅くまで来年の春には生まれるだろう我が子に二人で思いを馳せた。


end

エコー検査ができるような魔道具があれば便利だなと思って…🤭

 

제프리라는 이른바 그런 관계가 된 것은 두 달 정도 전의 일이다.
뭐 약혼도 했고 혼전 협상에 기피감은 없지만 왠지 잘 구슬린 것 같기도 하다.
결국 최근에는 제프리의 방에서 자고 일어나기도 함께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아침에 말을 걸러 오는 시종이 여자로 변한 것은 우연이 아닐 것이다.


그런데 요즘 제프리의 모습이 이상하다.
예전 같으면 입맞춤을 나누다가 그런 분위기가 되면 꼭 밀어 넘어뜨렸을 텐데, 최근 한동안 그게 없다.
혹시 질렸어?나한테? 아니, 저 녀석에 한해서 그런 일은….
생각하니 뭔가 속이 울렁거렸다.


뭐 우물쭈물 고민하는 건 내 성에 맞지 않아.
정신을 차리고 운동이라도 좀 할까 하고 기사들의 훈련장까지 찾아갔다.




훈련장에는 몇 명의 기사들이 열심히 훈련하고 있었다.
보고 있으면 아카데미 시절이 생각나서 몸이 쑤신다.

나를 알아챈 기사들이 인사말을 해왔으니 훈련에 섞어달라고 부탁하지만 기사들은 말도 안 돼!라고 고사해 온다.
제프리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마법도 쓰지 않는다고 하자, 그렇다면…하고 나이 어린 기사가 나서 대전하게 되었다.


연습용 검을 한 번 빌려 나이 어린 기사와 대치하다.
기사는 긴장한 듯 좀처럼 덤벼들지 않자 이쪽에서 크게 검을 휘두르며 기사에게 달려들었다.
대공가 소속 기사답게 가볍게 받아넘기고 한칼 돌려오는 바람에 뒤쪽으로 크게 날아가 피했다.
그러자 기사가 순식간에 사라졌다.다음 순간 내 눈앞에 나타난 기사가 검을 내리치려 할 때 익숙한 푸른 아우라가 기사의 검을 날려버렸다.


내 눈앞에 날아온 제프리는 당황한 듯 나를 껴안았다.

"도대체 뭘 하고 있는 거야!"

격앙된 듯 기사를 향해 외치는 제프리에게 진정하라고 말했고, 황송해하는 기사들을 방해해 미안하다고 사과한 뒤 자리를 제프리와 함께 떠났다.


"로티, 아무렇지도 않아?괜찮아?"

나를 소파에 앉히고 몸 곳곳을 둘러보며 걱정하는 제프리에게 나는 크게 한숨을 쉰다.

"잠깐 대전만 해도 과장된, 그렇게 나는 약하지 않아."

그건 알지만 머리를 싸매고 있는 제프리를 바라보고 있자니 문득 장난기가 끓어올랐다.
옆에 앉는 제프리의 입술을 툭툭 건드리기만 한 키스를 해봤다.
대개 그렇게 되면 제프리는 여기서부터는 자신의 턴이라는 듯이 깊은 키스를 돌려주는 것이다.


제프리가 내 몸을 끌어안고 자기 팔 안에 가둬놓았다.
잠시 그대로 있지만 제프리는 계속 내 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있을 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내 머릿속은 혼란 상태였다.



역시 뭔가 이상해.약간 짜증이 나면서 제프리에게 따지려고 고개를 드는 순간
갑자기 구역질이 치밀어 나는 제프리의 팔을 뿌리치고 세면장으로 향했다.

당황한 제프리가 쫓아와 등을 가리키지만 속이 메스꺼워지지 않고
제프리는 통신구로 실바인 경을 호출했다.


"로티, 의사를 부를게."


약간 가슴이 쓰릴 정도로 의사라고 부르지 말라는 나를 제압하고
제프리는 뚝딱 나를 침대에 눕히고 의사의 수배를 실바인 경에게 부탁했다.



"너 과장하는 거야..."

투덜대는 내 뺨을 제프리는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괜찮아 로티는 좀 쉬어"


잠시 후 여의사가 도착하여 방으로 들어왔다.
여러 가지 증상을 묻고 답하자 왠지 월경이 늦어지고 있지 않느냐고 물었다.
물어보긴 했지만 솔직히 마지막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나서 잠시 생각하고 있는데 왠지 제프리가 끼어들었다.


"2주 정도 늦어진 것 같은데?"

제프리는 내가 신경 쓰지 않는 듯한 증상도 세세하게 여의사에게 전하고 있었다.
너, 얼마나 나를 관찰하고 있니…라고 솔직히 그어놓고 있자, 여의사는 궁리를 하며 가방에서 마도구를 꺼냈다.
그것은 몸 속을 투영할 수 있는 마도구로 주로 신체 내부에 손상이 있는 환자나 임산부에게 사용되는 것이었다.


여의사가 마도구를 기동시키고 내 아랫배를 투영시켜 공중에 비추었다.
비춰진 영상을 자세히 보니 작은 그림자가 꿈틀거리고 있었다.
? 솔직히 잘 몰라서 제프리 쪽을 보니 왠지 주르르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다시 한번 영상을 잘 보고 생각한다.
뭔가 기생하고 있어?내부에 손상…임산부…….
갑자기 정신을 차렸을 때 제프리에게 안겼다.


여의사가 웃는 얼굴로 축하해요.회임이라고 했어요.


여의사가 말하기를 아직 6주 정도밖에 되지 않아 유산을 조심해야 할 시기라고 한다.
처음으로 지금까지의 제프리의 행동에 그런 것과 납득이 갔다.
그리고 이 속의 메스꺼움은 나쁜 짓이었다고 한다.
여의사가 임신 초기의 주의점 등을 설명하고 떠난 뒤 제프리에게 안긴 채 나는 제프리에게 의문을 제기해 보기로 했다.


"제프리, 너 알고 있었니?"

잠시 몸을 뗀 제프리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응 하고 대답했다.

"최근에 나에게 손을 대지 않은 것은……"

"아니, 처음에는 이제 월경이 올 때인 줄 알고 신경을 썼는데 전혀 기척이 없었고 딱히 피임은 안 해서 가능성이 있을까 봐.
하지만 일주일이 넘었을 때부터 로티 컨디션이 달라졌었지?"

그런 말을 들어도 전혀 짐작이 가지 않는다.
자기 자신의 일인데 제프리 쪽이 더 잘 안다니 뭐랄까…….
입을 다물지 못하고 제프리를 어이없는 눈으로 바라보고 있자 다시 제프리는 나를 꽉 껴안았다.


"아까는 깜짝 놀랐어.지금이 가장 중요한 때인데 훈련장에서 맞붙다니…"

버츠가 나빠져 제프리의 어깨에 얼굴을 파묻고 두 팔을 등으로 돌려 꼭 껴안았다.

"잘못했어, 걱정시켜.이제 안 할 테니까."


한동안 제프리는 내 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있었다.
그게 기분이 좋아서 잠들 뻔했는데 한 가지 생각이 나서 제프리에게서 몸을 뗐다.

"제프리, 결혼식까지 앞으로 3개월 남았는데 여러모로 괜찮아?"

어리둥절한 얼굴의 제프리가 감이 온 듯하거나 얼굴을 한다.

"드레스는 배가 좀 커도 괜찮게 만들라고 말하고 있어.네 제자들한테는 당분간 비밀로 해두는 게 좋을 것 같아.분명 떠들 것이고 스트레스는 몸에 좋지 않아.
결혼식 무렵에는 5개월이면 안정기라고 하니까 그 후에도 괜찮지 않을까?"

술술 이야기하는 제프리에게 어이가 없다는 듯 안도한 듯 미묘한 마음이었지만 문득 아직도 납작이의 배에 손을 얹었다.
아직 실감은 나지 않지만 조금 전 아기 영상이 생각나서 여기 정말 있구나 하고 감회가 새워 배를 쓰다듬었다.
한참 쓰다듬고 있는데 제프리가 진지한 얼굴로 내 손 위에 자신의 손을 포개왔다.


"로티, 난 내 아이를 가질 줄 몰랐어.그동안 여러번 결혼이야기가 있었지만 너 말고는 결혼할 생각도 못했고
로티가 나에게 와주고말고..."


감격스럽다는 듯 눈물을 흘리는 제프리의 가슴에 나는 기대어 제프리의 손을 내 배에 세게 눌렀다.

"참 울보 아빠인데.아기가 듣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기쁘다 로티 사랑한다.너도, 아이도 반드시 행복하게 할 것이다."

그러자 제프리는 웃으며 나에게 키스를 했다.
그리고 그날 밤 늦게까지 내년 봄이면 태어날 우리 아이에게 둘이서 생각을 했다.


end

에코검사를 할 수 있는 마도구가 있으면 편리할 것 같아서...🤭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⑤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②.5 🔞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