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アカデミー編SS②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半分はpapagoで翻訳した韓国語です。절반은 papago로 번역한 한국어입니다.

オリキャラ注意!  오리지널 캐릭터 주의!

 

 

私はアカデミーの敷地内を視線を巡らせながら歩いていた。

 

アカデミー内でテレポートが使用禁止になってからというもの、移動が不便で仕方がない。これが身から出た錆というものだろうか?

 

それにしてもあいつはどこにいるのだろう? また近隣の村に魔獣が出たと言う噂を聞いたから一緒に退治に行こうと誘おうとしていたのに……と私はジェフリーの気配を探りながら五感を研ぎ澄ませた。

 

「ルイスター様! これを受け取ってくださいませんか…?」

 

──── ジェフリー……?

 

その時、突然響いたジェフリーの名を呼ぶ声に咄嗟に姿と気配を消した私は、声の主がいるアカデミーの裏庭へ視線を移した。

 

そこには顔を朱に染めて手紙を差し出している女生徒と、なんの関心もないように感情のない顔をしたジェフリーがいた。いや、いくら私でも分かる。これは間違いなく告白だろう。姿を消しているのだからなんの意味もないのに、私は木陰に身を隠す。

 

「シャーロット様とお付き合いされていることは知っています。でも一目見たときから私も……。この手紙を受け取ってくださるだけで良いのです…」

 

違う…違うぞ……。私たちは付き合ってなどいない。そう思いながら愕然とその姿を見守っていた時、ジェフリーが差し出された手紙を受け取るのが目に入った。ジェフリーの顔は先ほどまでとは違い、少し綻んでいるように私には見えた。

 

その瞬間、私は何故か居たたまれない気持ちになり足早にその場をあとにした。

 

· · · • • • ✤ • • • · · ·

 

アカデミーの屋上で壁に背中を預けた私は先ほどの光景を思い出しながらため息をついた。

 

あの女生徒は確かクラウスの侯爵家の令嬢、大公の結婚相手として不足はないだろう。私とは違って。ジェフリーは今頃私との噂を否定して彼女の手を取っているのだろうか? 

 

そう考えた時、胸の奥にズキリと痛みが走った。頬を染めた令嬢と表情を緩めたジェフリーが頭にちらついてモヤモヤする。なんなのだこれは……。

 

今まで感じたことのない醜い感情に頭を抱えていたとき、聞き馴染んだ声が耳に届く。

 

「シャーロットっ!」

 

私を呼ぶ声に顔を上げると、息を切らせたジェフリーが目前に迫っていた。

 

「うわっ!!!」

 

あまりの近距離に驚いた私は思わずジェフリーの額に頭突きをしてしまう。痛みのせいで頭を抱えてしゃがみ込んでいると、赤くなった額を押さえたジェフリーが心配そうな顔で私の顔を覗き込んでくる。

 

「シャーロット……? 大丈夫か?」

「ああ……平気だ…。それより急に何だ?」

「─── 君に話があって……」

「話……?」

 

何となく聞きたくなくて反射的に逃げそうになるが、力強いジェフリーの手に腕を取られて壁の隅に追いやられ逃げ道を塞がれる。私はあっという間にジェフリーの腕の中に囲われてしまった。

 

困った私がファミリアに姿を変えようとした時だった。ジェフリーの切実そうな声が耳に届いたのは。

 

「シャーロット、お願いだから逃げないで……」

 

伏せていた顔を上げると、ジェフリーの薄藍色の瞳と目が合う。哀願するような目つきに、私は今度こそ観念した。

 

「……話とはなんだ…?」

 

顔を背けながらそう言った瞬間、少しだけ安心したような顔をしたジェフリーは口を開いた。

 

「今度アカデミー主催のパーティーがあるだろう? それに一緒に出席してほしいんだ。私のパートナーとして」

 

想定していた事とはまるで違うジェフリーの言葉に、私はぱちくりと目を瞬かせた。

 

恋人ができたという報告ではなかったのか? そう不思議に思いつつ、私は探るように横目でジェフリーを眺めながら小さな声で呟いた。

 

「……恋人のことは良いのか……?」

「恋人?」

「出来たんだろう? さっき手紙を貰っているところを見た」

「………!?」

「それなら、私なんかじゃなくて恋人をエスコートした方が良いんじゃないか?」

 

自分で言っていて何だか腹が立ってきているのが分かり、私の内心は混乱の極みにあった。

 

「シャーロット! それは誤解だ!!」

「何がだ……?」

「私に恋人なんていない!」

 

何故か青ざめた顔で言い募るジェフリー。私は疑問符を浮かべたまま口を開く。

 

「だが……」

「何を勘違いしているのか分からないが、受け取るだけで良いと言われたから受け取っただけだ」

 

ジェフリーのその言葉を聞いた瞬間、今までモヤモヤしていた感情が四散するのを感じる。

 

「もしそれでも疑うのなら今から返してくる!」

 

踵を返したジェフリーの背中の裾を慌てて掴んで止めた私は大声で叫んだ。

 

「やめないか! 可哀そうではないか!」

 

ジェフリーに恋人ができたわけではないということに安心してしまった私は、その侯爵令嬢に罪悪感を感じていたが、それよりも心に芽吹いた喜びの感情の方が大きくて混乱していた。

 

「じゃあ、信じてくれるの…?」

 

まるで捨てられた子犬のような目で私を見つめるジェフリー。私にはジェフリーがなぜこんなに必死に私に誤解されたくないと焦るのか、その理由が分からなかった。それにジェフリーに恋人が出来たと思ったとき、私に沸き起こった感情のことも。

 

「なんで……私を誘うのだ?」

 

意味が分からないと素直に疑問をジェフリーにぶつけると、一瞬何かを言いたげに口を開きかけたジェフリー。

 

─── 何故そんなに悲しそうな顔で私を見るんだろう? 

 

ジェフリーが私に手を伸ばしてくるのが見える。けれど伸ばされた手は届く前に宙を掻いて落ちた。俯いて手を強く握りしめたジェフリーは意を決したように顔を上げて呟いた。

 

「だって……私たちは仲間……いや、親友でしょ?」

 

親友……。その言葉を私は頭の中で反芻した。これまで友はいても、親友と呼べるほどの関係性を紡いだ人間は唯の一人たりともいなかった。

 

英雄と呼ばれるようになり、大魔術師の称号を得てから、私がすることに付いて来れる者なんて誰もいなかったし、誰かを巻き込もうと思ったのもジェフリーが初めてだった。師匠意外の誰かにあんな風に叱られて心配されたこともない。最初はほんの気まぐれだったのに。

 

本当は魔獣退治だって一人で行けばいいのだ。それなのにいつだってジェフリーを誘うのは……。

 

─── 私は……初めて出来た親友に恋人ができて遊べなくなるのが嫌だったのか?

 

そう思うと自然と口の端が上がった私は、目の前でもじもじしているジェフリーを見て笑いながら言った。

 

「いいよ。一緒に行こう」

 

顔を綻ばせるジェフリーを見て嬉しくなったが、一つの懸念事項を思い出して口を開く。

 

「先に言っておくが私は踊れないぞ」

「……私が教えてあげるよ」

「本当か? それは頼もしいな」

 

本当に何でも出来るんだなと感心して、顎に手をあてて頷きながらジェフリーを眺めていると、思案するように両腕を組んで空を見上げていたジェフリーがぼそりと呟いた。

 

「……それじゃあ早速今から始めようか」

「い、今からか!?」

 

突然のことに驚く私を気にすることもなく、ジェフリーは居住まいを正した。

 

「レディー、お手をどうぞ……」

 

まさに貴族然とした所作で恭しく私の目の前に手を差し出すジェフリー。少しくすぐったい気持ちになりながらも、差し出された手の平の上に私の手を重ねた時、ジェフリーは急に片膝をついたと思えば私の手の甲に口づけを落とした。

 

顔を上げたジェフリーの顔には夕日が差し込んでいてその表情は読めなかったが、私はそのあと予期せぬ動悸と緊張に襲われて初日のダンスレッスンは散々な結果に終わるのであった。

 

end

 

今回は嫉妬がテーマなのですがアカデミー時代にシャロが感じていたジェフリーに対する特別な感情というのをもっと詳しく知りたい今日この頃です🤣

 

正直なところ、シャーロットやジェフリーが嫉妬する時代はもう過ぎ去ってしまったと思います。

シャロはアカデミー時代に恋人同士になってたらどうだったか分かりませんが、現在ジェフリーに群がるような女性は皆遥かに年下でしょうし。でも昔からシャロは無意識にジェフリーを自分の男認定してると思います🤣

そうでなければあんなに自然にジェフリーの外套を自分のものにしてないと思う💓

 

ジェフリーはシャロの心が分かるまで弟子たちにも嫉妬の炎を燃やしていましたが、今では不安になる要素がなくなったからでしょうか? 弟子たちにも寛大になりました✨ダンがシャロに抱きつくのは阻止してましたがね🤭

 

まあ不安要素がなくても愛する人に他の異性が近づけば嫉妬してしまうのが恋愛なのでいざとなればシャロも嫉妬するかもしれませんが😆

でも本当は本編中でシャロが嫉妬するところが見たい🤣

 

あ、ジェフリーが手紙を受け取るとき顔を綻ばせたのはシャロと付き合っていると言われて少しだけ嬉しかったからです🙇‍♀️

きっと本来なら受け取らず無視するのでしょう💦

 

 

 

 

나는 아카데미 부지 내를 시선을 돌리며 걷고 있었다.


아카데미 내에서 텔레포트가 사용 금지된 이후 이동이 불편해 어쩔 수 없다.이것이 자업자득이라는 것일까?


그건 그렇고 저 녀석은 어디에 있을까? 또 인근 마을에 마수가 나왔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에 함께 퇴치하러 가자고 권유하려 했는데……하고 나는 제프리의 기척을 살피며 오감을 날카롭게 했다.


"루이스터님! 이것 좀 받아 주시겠어요?"


──-- 제프리…?


그때 갑자기 울린 제프리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순간적으로 자취와 기척을 감춘 나는 목소리 주인이 있는 아카데미 뒷마당으로 시선을 옮겼다.


그곳에는 얼굴을 주홍색으로 물들이고 편지를 내밀고 있는 여학생과 아무 관심도 없다는 듯 감정이 없는 얼굴을 한 제프리가 있었다.아니, 아무리 나도 알아.이건 틀림없이 고백일 거야.자취를 감추고 있으니 아무 의미도 없는데, 나는 나무 그늘에 몸을 숨긴다.


"샬롯 님과 사귀고 있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한눈에 봤을때부터 나도….이 편지를 받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아니야...아니야...우리는 사귄 적이 없다.그렇게 생각하며 깜짝 놀라 그 모습을 지켜보던 중 제프리가 내민 편지를 받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제프리의 얼굴은 조금 전과 달리 조금 웃는 것처럼 보였다.


그 순간, 나는 왠지 견딜 수 없는 기분이 들어 재빨리 그 자리를 떠났다.


· · · • • • ✤ • • • · · ·


아카데미 옥상에서 벽에 등을 맡긴 나는 조금 전의 광경을 떠올리며 한숨을 쉬었다.


저 여학생은 분명 클라우스의 후작가의 아가씨, 대공의 결혼 상대로서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나랑은 다르게.제프리는 지금쯤 나와의 소문을 부정하고 그녀의 손을 잡고 있을까? 


그렇게 생각했을 때 가슴 속으로 욱신욱신 통증이 느껴졌다.뺨을 물들인 아가씨와 표정을 풀었던 제프리가 머리에 어른거리며 머뭇거린다.뭐야 이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추악한 감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을 때 익숙한 목소리가 귀에 닿는다.


"샬롯!"


나를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들자 숨을 헐떡이던 제프리가 눈앞에 다가왔다.


"으악!!!"


너무 가까운 거리에 놀란 나는 무심코 제프리의 이마에 박살을 내고 만다.통증 때문에 머리를 싸매고 웅크리고 있는데 붉어진 이마를 누른 제프리가 걱정스러운 얼굴로 내 얼굴을 들여다본다.


"샬롯? 괜찮겠어?"

"아아… 아무렇지도 않다….그보다 갑자기 뭐야?"

"─── 자네에게 할 말이 있어서……"

"이야기…?"


어쩐지 듣기 싫어 반사적으로 도망칠 것 같지만 힘찬 제프리의 손에 팔을 빼앗기고 벽 구석으로 내몰려 도망갈 길을 막는다.나는 순식간에 제프리의 팔 안에 둘러싸여 버렸다.


난처한 내가 파밀리아로 모습을 바꾸려 할 때였다.제프리의 간절한 목소리가 귀에 닿은 것은.


"샬롯, 제발 도망가지 마…"


엎드려 있던 고개를 들면 제프리의 연남색 눈동자와 눈이 마주친다.애원하는 듯한 눈빛에 나는 이번에야말로 관념했다.


"…이야기란 무엇인가…?"


고개를 돌리며 그렇게 말하는 순간 조금 안심한 듯한 얼굴을 한 제프리는 입을 열었다.


"이번에 아카데미 주최 파티가 있겠지? 거기에 같이 참석해줬으면 좋겠어.나의 파트너로서."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제프리의 말에 나는 눈을 깜박거렸다.


애인이 생겼다는 보고가 아니었어? 그렇게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나는 살피듯 곁눈질로 제프리를 바라보며 작은 소리로 중얼거렸다.


"...애인의 일은 좋은 것인가...?"

"애인?"

"됐지? 아까 편지 받는 걸 봤어."

"………!?"

"그렇다면 나 따위가 아니라 애인을 에스코트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스스로 말하다가 왠지 화가 나 있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내 속내는 혼란스럽기 짝이 없었다.


"샬롯! 그건 오해야!!"

"뭐가...?"

"나한테 애인이란 없어!"



왠지 창백한 얼굴로 말문이 막히는 제프리.나는 물음표를 띄운 채 입을 연다.


"그렇지만…"

 

"뭘 착각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받기만 하면 된다고 해서 받았을 뿐이다."


제프리의 그 말을 듣는 순간 지금까지 어수선했던 감정이 사산되는 것을 느낀다.


"만약 그래도 의심한다면 지금부터 돌려주겠다!"


발길을 돌린 제프리의 등자락을 황급히 잡고 말린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그만두지 않겠나! 불쌍하지 않은가!"


제프리에게 애인이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에 안심해 버린 나는 그 후작령에게 죄책감을 느꼈지만, 그보다 마음에 싹튼 기쁨의 감정이 더 크고 혼란스러웠다.


"그럼 믿어주는 거야...?"


마치 버려진 강아지 같은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제프리.나는 제프리가 왜 이렇게 필사적으로 나에게 오해받고 싶지 않다고 초조해하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없었다.게다가 제프리에게 애인이 생겼다고 생각했을 때, 저에게 들끓었던 감정에 대해서도.


"왜...나를 꼬시는 거야?"


뜻을 모르겠다고 순순히 의문을 제프리에게 던지자 순간 뭔가 말하고 싶은 듯 입을 벌리던 제프리.


─── 왜 그렇게 슬픈 얼굴로 나를 쳐다보지? 


제프리가 나에게 손을 뻗어 오는 게 보여.하지만 뻗은 손은 닿기도 전에 허공을 긁고 떨어졌다.고개를 숙이고 손을 꽉 움켜쥔 제프리는 마음먹은 듯 고개를 들어 중얼거렸다.


"왜냐하면…우리는 동료…아니, 친한 친구잖아?"


친한 친구…….그 말을 나는 머릿속으로 되새겼다.지금까지 친구는 있어도 친한 친구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의 관계성을 발전시킨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다.


영웅이라 불리게 되고, 대마술사 칭호를 얻고 나서, 내가 하는 일을 따라올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었고, 누군가를 끌어들이려고 생각한 것도 제프리가 처음이었다. 스승님 의외의 누군가에게 그렇게 꾸중을 듣고 걱정을 받은 적도 없다.처음에는 아주 변덕스러웠는데.


사실은 마수 퇴치도 혼자 가면 되는 것이다.그런데도 언제든지 제프리를 유혹하는 것은….


--- 나는…처음 생긴 친한 친구에게 애인이 생겨서 놀 수 없게 되는 것이 싫었던가?


그렇게 생각하자 저절로 입꼬리가 올라간 나는 눈앞에서 머뭇거리는 제프리를 보며 웃으며 말했다.


"알았어.같이 가자."


웃음 짓는 제프리를 보고 반가웠지만 한 가지 우려 사항이 떠올라 입을 연다.

 

"먼저 말해 두지만 나는 춤을 출 수 없다."

"…내가 가르쳐줄게"

"정말이야? 그것 참 믿음직하군."


정말 뭐든지 할 수 있구나 하고 감탄하여 턱에 손을 얹고 고개를 끄덕이며 제프리를 바라보고 있는데, 궁리하는 듯 두 팔짱을 끼고 하늘을 올려다보던 제프리가 나직이 중얼거렸다.


"…그럼 당장 지금부터 시작할까?"

"이, 지금부터인가!?"


갑작스런 일에 놀라는 나를 신경 쓰지도 않고 제프리는 거처를 바로잡았다.


"레이디, 손 드세요……"


바로 귀족연한 소작으로 공손히 내 눈앞에 손을 내미는 제프리. 조금 간지러운 마음이 들면서도 내민 손바닥 위에 내 손을 포갰을 때 제프리는 갑자기 한쪽 무릎을 꿇더니 내 손등에 입맞춤을 떨어뜨렸다.


고개를 든 제프리의 얼굴에는 석양이 비치고 있어 그 표정은 읽을 수 없었지만, 나는 그 후 예기치 못한 가슴 두근거림과 긴장에 사로잡혀 첫날 댄스 레슨은 산산조각이 났다.



end




이번에는 질투가 주제인데 아카데미 시절 샤로가 느꼈던 제프리에 대한 특별한 감정이라는 것을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요즘입니다🤣


솔직히 샬롯이나 제프리가 질투하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합니다.

샤로는 아카데미 시절에 연인 사이가 되었으면 어땠을지 모르겠지만, 현재 제프리에 몰려드는 것 같은 여자들은 모두 훨씬 연하일 테고요.하지만 예전부터 샤로는 무의식적으로 제프리를 자신의 남자로 인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렇게 자연스럽게 제프리의 외투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있지 않다고 생각해요💓


제프리는 샤로의 마음을 알 때까지 제자들에게도 질투의 불길을 불태웠지만, 이제는 불안할 요소가 없어졌기 때문일까요? 제자들에게도 관대해졌습니다✨ 댄이 샬로에게 껴안는 것은 방해했지만요🤭


뭐 불안요소가 없어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른 이성이 다가오면 질투해 버리는 것은 본능이기 때문에 여차하면 샤로도 질투할지 모르지만😆

하지만 사실은 본편중에서 샤로가 질투하는것을 보고싶어🤣


아, 제프리가 편지를 받았을 때 웃음을 터뜨린 것은 샤로와 사귀고 있다는 말을 듣고 조금 기뻤기 때문입니다🙇‍♀️

분명 본래라면 받지않고 무시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