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②🔞 ①と繋がっています😅

注意🔞※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ルート分岐①から続いてしまいました💦

試験的に半分は韓国語です😅😅

시험적으로 아래 절반은 한국어 SS입니다.

私はベッドの上からいつまでも解放されずに、まるで雨のように降り注ぐジェフリーの口づけを受け入れていた。塞がれていた唇からくぐもった吐息がもれだした合間、ジェフリーは私に囁いた。

 

「ロティー、昨夜君が言ったこと覚えてる……?」

 

一瞬どの言葉のことだと考えたが、不安そうな顔で私を見るジェフリーを見て昨夜私が最後に言った言葉が脳裏に蘇った。

 

『ジェフリー……愛している……』

 

まるで熱に浮かされたように口を突いて出た言葉だった。素面だったらとても言えなかっただろうが、けれどあれは間違いなく私の本当の気持ちだった。思い出したら顔が熱くなるのを感じ、照れくさくて私はジェフリーから顔を背けたが、それを否定と取ったのかジェフリーは悲しそうな顔で私の耳元で囁いた。

 

「君が忘れてしまっても私はずっと覚えているよ。嬉しかったんだ……。君の昨夜の行動すべてが酒に酔った末の気の迷いだったとしても、私はもう君を離してあげることはできないかもしれない……」

 

緩く抱きしめられていた腕の力を急に込められて避けた唇を追いかけるように再び唇を塞がれた私は、ジェフリーからのまるで懇願するような口づけにどうしたらいいのか分からなくなった。その時、昨夜の情事の痕跡が残る私の秘裂に、何か固く熱い物が当たっているのを感じると同時にジェフリーが涙を流していることに気づいた。

 

「ロティー、ごめん、ごめんね……。私は……」

 

ジェフリーは躊躇うように私の膣の入り口に肉杭の切先を彷徨わせているだけでいつまで経っても入ってこなかった。

 

私は訳の分からない怒りが沸いてきて、自分とジェフリーの位置を反転させるようにしてジェフリーの隆起した男性器の上に跨ってそのまま肉杭を自らの膣に押し込んだ。体重がかかったことで抵抗なくずぶずぶと最奥まで肉杭に貫かれた瞬間、引き攣ったような痛みが走って思わず顔が歪んだ。

 

「ロティー!何でっ……」

 

上半身を起こしたジェフリーはおろおろと私から肉杭を抜こうとしたけれど、私はそれを阻止してしばらくの間ジェフリーの背中にしがみついて痛みを逃がすように深呼吸した。

 

まだ少し痛みがあったが私はゆっくりと身体を上下に動かした。

 

「はあっ……」

「っ……ロティー……!!」

 

じゅぶじゅぶと交わりの音が響く中で、ジェフリーは荒い息をしたまま私に口づけた。

 

「ロティー、君は後悔するかもしれない。私が考えていたことを知ったら……君を犯して孕ませようとしてたんだよ…? 君の気持ちも考えずに……」

 

─── 出来もしないくせに……本当に情けなくて馬鹿な男だ……。

 

「馬鹿者!私の心を勝手に決めるな!いくら酔っていたって好きでもない男とこんなことするわけがないだろう!?」

 

─── 本当の大馬鹿者は、素直になれずにこいつを追いつめて傷つけた私だ…。

 

「ロティー…?」

「責任取れ……。お前が私をこんな風にしたんだから……。ジェフリー、愛してるんだ」

 

きつく目を閉じれば、堪えていた涙が次から次へとあふれ出して頬に幾つもの筋を作った。しばらく嗚咽まじりに泣いていると、目を見開いて茫然としていたジェフリーはハッとしたように私を強く抱きしめた。

 

流れる涙を唇で舐め取るように宥めてくるジェフリーの心に届くように、私は囁いた。

 

「愛してる」

 

ジェフリーは満開の薔薇が咲き誇るような微笑みを見せて私をベッドに優しく押し倒した。

 

私の中のジェフリーが一際大きくなった気がして圧迫感が増した。ジェフリーは私の膝を抱えてゆるりと腰を動かしながら私の首筋や胸に愛撫して跡を残していった。昨夜の情交のせいかジェフリーの肉杭が前後するたびにピリリとした痛みが走るが、その痛みさえも私の中にジェフリーの存在を刻み込まれているように感じ、甘い痛みとなって私の全身を駆け巡った。

 

「ああっ……んっ……くっ……」

「ごめん、痛い……?」

 

私が返事の代わりにジェフリーの顔を引き寄せてキスをねだるとジェフリーは笑いながら私に啄むような沢山のキスの雨を降らせた。

 

ジェフリーが亀頭で私の膣内の浅い所を突いたとき、さざ波が私を襲った。昨夜も感じた妙な感覚。

 

「ふっ…んっ……」

「ロティー……ここがいいの?」

 

私の変化に気づいたのかジェフリーはしつこくそこを攻め立てるように何度も亀頭の先で抉ってくる。そして私の膣の入り口にある突起を指で何度も撫でるように触れた。

 

「あっ……あっ…だめ…ジェフリー……そこだめだっ……!」

「大丈夫だよ、ロティー……。私に任せて…気持ちよくなろうね……」

 

眩暈がするほどの感覚に、私は昨日は分からなかったその感覚が快楽なのだとジェフリーに身をもって教えられた。私はジェフリーに身を委ねるように彼の首元に腕を回して抱きついた。

 

「あっ……ああっ…ジェフリーっ……ジェフリー……!」

「………ロティーっ…あまり締め付けないでっ……」

 

じゅぶじゅぶと恥ずかしい水音が鼓膜まで響いて生理的な涙が目じりから流れると、ジェフリーは優しくそれを舐めとって宥めるように口づけてきた。抽挿が激しくなった頃には私は膣内の感覚が痺れて痛みも分からなくなってきていたが、やがて体の奥底から泡立つような感覚が訪れた。

 

「んっんっ……あっ……はぁ…ああっ……」

 

私の上で苦しそうな顔をしているジェフリーが私を強く抱き締めて腰を一際強く押し付けるように肉杭で何度も最奥を穿った瞬間、背中に電流が流れたような甘い痺れが私を支配して知らぬうちに膣内がまるで痙攣するように収縮を繰り返した。

 

「ロティーっ……!!」

「あっ......だめだっ......!」

 

私から抜け出そうとするジェフリーの気配を感じて思わず両足をジェフリーの腰に巻き付けるようにして拘束すると、すぐあとに私の中にいるジェフリーの男性器がビクビクと脈動して中に暖かい何かが流れ込むのを感じた。

 

しばらく放心状態で抱き合っていたが、顔を上げたジェフリーが泣きそうな顔をして私の耳元で囁いた。

 

「ロティー、私と結婚してほしい......。君とずっと一緒にいたいんだ...」

「............」

 

以前ジュディスが言っていた最高のプロポーズ。選び抜かれた求婚の言葉、沢山の花束や素敵な指輪もなく最高のシチュエーションでも何でもない、きっとあの子に聞いたら最低のプロポーズだと怒るだろう。

 

それなのに何でこんなに心が震えるのだろう……。まぶたから涙が溢れ出すのを感じて慌てて目を閉じるが溢れ出した涙はシーツに幾つもの染みを作った。

 

私の涙を指の腹で拭うジェフリーに私はゆっくりと問いかけた。

 

「私はきっとこれからも変われないと思うし、お前ばかりに構ってもいられない。今までのようにお前の気持ちを無視して傷つけることもあるだろう。そんな私でもいいのか...?」

 

「そんなの今更だよ。私だって君を世界一幸せにしてあげることはできないと思う。だっていつだって君がそばにいてくれるだけで私はこの世界で一番幸せな男になれるんだから……」

 

「私は二番目か……?」

「だめ……?」

 

首を傾げて私を見つめるジェフリーを眺めていると、私はこんな状況なのについ吹き出してしまった。私はこの情けなくて愛しい男を世界一幸せな男にするために笑顔で愛を告げる口づけを贈った​─────。

 

end

続かせるつもりはなかったのですがシャーロットの気持ちが分かりにくいと思って💦

本当は6/4プロポーズの日💍に上げたかったのですが間に合いませんでした🥲

私が書くとジェフリーが情けなくてすみません🙇‍♀️

 

結婚式↓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③ 結婚式 ジェフリーsaid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hatenablog.jp)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③ 結婚式シャロside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hatenablog.jp)

 

 

나는 침대 위에서 언제까지나 해방되지 않고 마치 비오듯 쏟아지는 제프리의 입맞춤을 받아들이고 있었다.다물어져 있던 입술에서 쉰 숨이 새어나오기 시작한 사이, 제프리는 나에게 속삭였다.


"로티, 어젯밤 네가 한 말 기억나…?"


순간 무슨 말인가 했는데 불안한 얼굴로 나를 보는 제프리를 보고 어젯밤 내가 마지막으로 한 말이 뇌리에 되살아났다.


"제프리…사랑해……"


마치 열에 들뜬 듯 입을 내밀고 나온 말이었다.맨얼굴이었다면 도저히 말할 수 없었겠지만, 하지만 그건 틀림없이 내 진심이었어.생각나면 얼굴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고 쑥스러워 나는 제프리에게서 고개를 돌렸는데, 그걸 부정으로 받아들였는지 제프리는 슬픈 얼굴로 내 귓가에 속삭였다.


"네가 잊어버려도 난 계속 기억할 거야.기뻤어...너의 어젯밤 행동 모두가 술에 취한 끝에 정신을 잃었다고 해도, 나는 더 이상 너를 놓아줄 수 없을지도 몰라..."


느슨하게 끌어안고 있던 팔의 힘을 갑자기 담아 피한 입술을 쫓아가듯 다시 입술을 틀어막은 나는 제프리의 마치 간청하는 듯한 입맞춤에 어쩔 줄 몰랐다.그때 어젯밤 정사의 흔적이 남아 있는 나의 비열에 뭔가 딱딱하고 뜨거운 것이 닿아 있음을 느끼는 동시에 제프리가 눈물을 흘리고 있음을 깨달았다.


"로티, 미안해, 미안해….나는…"


제프리는 망설이는 듯 내 질 입구에 살말뚝의 칼끝을 헤매게 하고 있을 뿐 언제까지나 들어오지 않았다.


나는 영문 모를 분노가 끓어올라 나와 제프리의 위치를 반전시키듯 제프리의 융기된 남성기 위에 걸쳐 그대로 살말뚝을 스스로의 질로 밀어 넣었다.체중이 실리면서 저항 없이 푹푹 찌그러진 끝까지 살말뚝에 꿰뚫리는 순간, 쥐가 난 듯한 통증이 몰려 나도 모르게 얼굴이 일그러졌다.


"로티! 왜..."


상체를 일으킨 제프리는 허둥지둥 내게서 살말뚝을 뽑으려 했지만, 나는 그것을 막고 한동안 제프리의 등에 매달리며 통증을 놓치듯 심호흡했다.


아직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나는 천천히 몸을 위아래로 움직였다.


"하아…"

"헉...로티....!!"


쭈뼛쭈뼛 섞이는 소리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제프리는 거친 숨을 몰아쉬며 내게 입을 맞췄다.


"로티, 넌 후회할지도 몰라.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을 알면…너를 범해서 임신시키려고 했던 거야…? 네 기분도 생각하지 말고……"


--- 하지도 못하면서...정말 한심하고 바보같은 남자다...


"바보야! 내 마음을 마음대로 정하지 마!아무리 취해 있어도 좋아하지도 않는 남자와 이럴 리가 없지!?"


--- 진짜 바보는 솔직하지 못하고 이놈을 따라잡아서 상처를 준 나다.


"로티...?"

"책임져라.네가 나를 이런 식으로 만들었다니……제프리, 사랑해요."


꽉 눈을 감으면 참았던 눈물이 꼬리를 물고 쏟아져 나와 뺨에 여러 가닥의 힘줄을 만들었다.잠시 오열 섞인 울음을 터뜨리자 눈을 부릅뜨고 망연자실하던 제프리는 깜짝 놀란 듯 나를 꼭 껴안았다.


흐르는 눈물을 입술로 핥듯이 달래오는 제프리의 마음에 닿도록 나는 속삭였다.


"사랑해"


제프리는 만개한 장미가 만발하는 듯한 미소를 보이며 나를 침대에 부드럽게 밀어 넘어뜨렸다.


내 안의 제프리가 훨씬 커진 것 같아서 압박감이 더해졌다.제프리는 내 무릎을 껴안고 천천히 허리를 움직이며 내 목덜미와 가슴에 애무하고 자국을 남겨갔다.간밤의 정교 탓인지 제프리의 살말뚝이 앞뒤로 날릴 때마다 짜릿한 통증이 느껴지는데, 그 아픔마저도 내 안에 제프리의 존재를 각인시키고 있는 것처럼 느껴 달콤한 아픔이 되어 내 온몸을 누볐다.


"아악......흠..."

"미안, 아파...?"


내가 대답 대신 제프리의 얼굴을 끌어당겨 키스를 달라고 조르자 제프리는 웃으며 나에게 쪼아먹을 듯한 많은 키스비를 퍼부었다.


제프리가 거북머리로 내 질 안 얕은 곳을 찔렀을 때 잔물결이 나를 덮쳤다.어젯밤에도 느꼈던 묘한 감각.


"흐...음..."

"로티...여기가 좋아?"


내 변화를 눈치챘는지 제프리는 끈질기게 그곳을 공격하듯 몇 번이나 거북머리 끝으로 도려온다.그리고 내 질 입구에 있는 돌기를 손가락으로 몇 번이고 쓰다듬듯이 건드렸다.


"앗......아...안돼...제프리....거기 안돼...!"

"괜찮아, 로티….나에게 맡겨...기분이 좋아지자..."


어지러울 정도의 감각에, 나는 어제는 몰랐던 그 감각이 쾌락이라는 것을 제프리에게 몸소 배웠다.나는 제프리에게 몸을 맡기듯 그의 목에 팔을 두르고 껴안았다.


"앗...아악...제프리....제프리......!"

"...로티....너무 조이지마......"


쭈뼛쭈뼛 부끄러운 물소리가 고막까지 울려 생리적 눈물이 눈가에서 흘러나오자 제프리는 부드럽게 그것을 핥으며 달래듯 입을 맞춰왔다.추수가 심해질 무렵 나는 질 내 감각이 저리고 통증도 알 수 없게 되어 있었는데, 이윽고 몸 속 깊은 곳에서 거품을 일으키는 듯한 느낌이 찾아왔다.


"음......악....아...아휴...아악..."


내 위에서 괴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제프리가 나를 꽉 껴안고 허리를 한층 강하게 짓누르듯 살말뚝으로 몇 번이고 맨 안쪽을 파고드는 순간 등에 전류가 흐른 듯한 달콤한 저림이 나를 지배해 나도 모르게 질 안이 마치 경련하듯 수축을 반복했다.


"로티...!!"

"아......안돼......!"


나에게서 벗어나려는 제프리의 낌새를 느껴 무심코 두 다리를 제프리의 허리에 휘감아 구속하자 바로 뒤에 내 안에 있는 제프리의 남성기가 움찔하고 맥동하며 안으로 따뜻한 무언가가 흘러드는 것을 느꼈다.


한참 동안 방심 상태로 서로 껴안고 있었는데 고개를 든 제프리가 울먹이는 표정을 지으며 내 귓가에 속삭였다.


"로티, 나랑 결혼했으면 좋겠어......너랑 계속 같이 있고 싶어..."

"............"


예전에 주디스가 말했던 최고의 청혼.골라낸 구혼의 말, 많은 꽃다발이나 멋진 반지도 없고 최고의 상황도 아무것도 아닌, 분명 그 아이에게 들으면 최악의 청혼이라고 화를 낼 것이다.


그런데도 왜 이렇게 마음이 떨리는 것일까…….눈꺼풀에서 눈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느끼고 황급히 눈을 감지만 쏟아져 나온 눈물은 시트에 여러 개의 얼룩을 만들었다.


내 눈물을 손가락 배로 닦는 제프리에게 나는 천천히 물었다.


"나는 분명 앞으로도 변할 수 없을 것 같고 너만 신경 쓸 수도 없다.지금까지처럼 너의 마음을 무시하고 상처를 줄 수도 있겠지.그런 나라도 괜찮은가...?"


"그런 건 새삼스러운 일이야.나 역시 너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해줄 수는 없다고 생각해.왜냐하면 언제든지 네가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가 될 수 있으니까..."


"나는 두 번째인가...?"

"안 돼...?"


고개를 갸웃거리며 나를 바라보는 제프리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나는 이런 상황인데도 그만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나는 이 한심하고 사랑스러운 남자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만들기 위해 웃는 얼굴로 사랑을 알리는 입맞춤을 보냈다.


end

계속 시킬 생각은 없었는데 샬롯의 마음을 이해하기 힘들것 같아서💦

사실은 6/4프로포즈의 날 🥲에 올리고 싶었지만 늦었습니다💍

제가 쓰면 제프리가 한심해서 죄송해요🙇♀️

 

↓결혼식 제프리 side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③ 結婚式 ジェフリーsaid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hatenablog.jp)

 

↓결혼식 샬로 side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③ 結婚式シャロside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hatenablog.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