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結婚前SS⑤🔞 SS2.5の後です!

※注意!🔞※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私はジェフリーと初めての夜を迎えてから何日も寝室に閉じ込められてベッドの上で抱きつぶされていた。朝も晩も関係なく繰り返される情事に時間の感覚が分からなくなっていた時のことだった。

 

私の中に何度目かの精を放ったジェフリーが私を抱きしめたまま少しの余韻のあと、耳元に囁くように言った。

 

「──────ねえ、ロティー?赤い糸って知ってる?」

 

容赦なく快楽を与えておいて急に脈絡のない質問をしてくるジェフリー。まだ頭の芯が痺れたように思考が働かず、その言葉を脳内で繰り返しながらぼーっとジェフリーを見ていた。

 

「………………」

 

「運命の赤い糸……私たちの間にも繋がってるかな?」

 

艶めいた笑みを浮かべながら左手の小指をピンと立てて私に見せてくるジェフリー。こいつはたまに乙女チックな言動を見せることがある。少し意地悪な質問をしたくなった私はにやりと笑いながらジェフリーに問いかけた。

 

「……もし繋がってなかったらどうするんだ?」

 

一瞬で笑顔が消えたジェフリーは私の中でまだ硬度を保ったままの自分自身でゴリっと私の弱い部分を抉ってきた。

 

「あっ………!!」

 

ぐりぐりと亀頭の先で重点的にそこを責められて私はたまらずシーツを切なく掴んで嬌声を上げた。最初にジェフリーを受け入れたときは痛みしか感じなかったのに一体どういうことなのか、あれからまだ数日しか経たないのに私の身体はすっかりジェフリーに馴染んでしまっていた。

 

「そんな意地悪なことを言う子にはお仕置きだよ」

「やっ!ジェフリーっ……!ああっ……!」

 

乱れる私を見下ろしながら髪をかき上げたジェフリーが私の腰を掴んで揺さぶった。何度も精を放たれたせいかジェフリーの陰茎が奥を穿つたびに圧迫感を感じつつも身体の奥底から泡立つような快感に身体が勝手に弓なりに跳ねる。

 

私の中をジェフリーの肉杭が行き来するたびに何度も繰り返された情交のせいで、膣内に蓄えられた愛液と執拗に撒かれた精液が隘路から溢れ跳ねてお互いの太ももを汚していくのが分かった。

 

「今日はもう何回出したかな?ロティーの中がトロトロでヒクついててとても気持ちいいよ。私はまだまだできるけど……ロティーはどうかな…?」

「そんなのっ……しらなっ……!あっ……あっ…」

 

ぐちゅぐちゅとねばついた水音が耳に届いてたまらず耳を塞ごうとするが、ジェフリーの手に防がれて結局は無理やり聞かされる羽目になる。肌と肌がぶつかり合って淫らに響く交接の音は何度聞いても慣れず羞恥に顔が紅く染まったが、それを見て楽しんでいるようなジェフリーの笑顔に心底腹が立つ。不満の声は上げる前にジェフリーの唇に飲み込まれて消えた。

 

 

ジェフリーは私の下腹部に手を押し当てて自身が入っている部分をなぞる様に撫でた。

 

「ロティー、ここに誰がいるのか分かる?」

「んっ……んっ……はぁ…」

 

まるで自身の形を私に覚えさせるようにうっとりとした顔で私の下腹部を厭らしくなぞり、ゆっくりと陰茎を膣内に出し入れしながら耳元で囁くジェフリーの艶めいた声に、私は最近では毎日見ているジェフリーの隆起した男性器の形を想像してごくりと生唾を飲み込んだ。膣内が戦慄いて知らぬうちに男性器を締め上げてしまう。

 

「ロティー、君を今抱いているのは誰だい?君を初めて貫いて初花を散らしたのは誰?私だよ……私だけだよ……。赤い糸が誰に繋がっていても関係ない……覚えていて、私をずっと───」

「...ひっ......あっ...あっ...ジェフんっ...ああっ......!!」

 

苦悶の表情を浮かべながらも青い狂気を孕んだジェフリーの瞳はまっすぐに私を見ていた。腰を強く抱きしめられて最奥を何度も穿たれた私は、果てのない快楽に身を捩りながら何かが来るのを感じてジェフリーに必死にしがみ付いた。やがてジェフリーの男性器が脈動して暖かい何かが身体の奥底に広がったのを感じながら意識を手放した。

 

· · · • • • ✤ • • • · · ·

 

私は夢を見た。夢の中で私は空虚に入ろうとするジェフリーをマナの糸で結んで必死に手繰り寄せようとしていた。この先のことは見せられなくても知っている。糸は切れてしまったのだから。

 

夢から覚めて目を開けると真っ暗闇の中で私は一人寝ころんでいた。身を起こして自分の体を確かめると私は裸だったはずなのに服を着ていた。そして左手の小指には赤い糸が結ばれていた。

 

───あっ、これも夢だ。

 

瞬時に理解したが、目は醒める気配がない。

 

赤い糸の先は見えず、少しだけ辿ってみても終わりは見えなかった。夢だと分かっていてもこの糸の先が気になった。もしこの糸の先にいる人がジェフリーじゃなかったら?私はどうするんだろう。

 

ふと暗闇の先に人影が見えた気がした。ごくりと生唾を飲み込んだ私は不安と期待の中でゆっくりと糸を辿りながら人影の方に歩き出した。すると、私の赤い糸は人影にたどり着く前に切れてしまっていた。

 

唖然とする私の目の前に現れた人影の輪郭はジェフリーの形をとって現れた。

 

ジェフリーの左手の小指にも赤い糸が結ばれていたが、その糸も長く先は見えなかった。

 

──────ジェフリーの赤い糸の先は私ではない……。

 

私は夢だと分かっているのに愕然として膝から崩れ落ちた。私は私の赤い糸の先の男性がジェフリー以外の誰かであることよりも、ジェフリーの赤い糸の先が私以外の他の女性であることのほうがショックだった。

 

夢の中のジェフリーはまるで私の存在に気づいていないように赤い糸の先を見つめていた。まるで愛しい女性を見つめるように─────。

 

夢なのに知らず涙を流していた私は糸の先を目指すように歩いていくジェフリーを呼び止めるように左手を伸ばして叫んだ。

 

「ジェフリー!!!」

 

伸ばした手は虚しく空を掴んで落ちていった。

 

バカみたいだった。夢なのに、分かっているのに胸はズキズキと痛んで涙が溢れて止まらない。行かないでと叫んでもなんの意味もないのに。

 

下を向いてぼろぼろと涙を零していた私の視線の先に、誰かの足先が見えた。顔を上げた私の目の前には私の顔を覗き込むようにしゃがみこんだジェフリーがいた。

 

私がジェフリーに飛びつくように抱きついて泣いていると、尻もちをついたジェフリーは優しく私の頭を撫でてくれた。私が涙を拭いながら私の小指に結ばれた糸の先を見せると、ジェフリーは自分の小指の先の糸を手繰り寄せるがゆっくりと巻き取られる糸の先には誰もいなかった。

 

唖然とする私の手にある糸を優しく取ったジェフリーは、私とジェフリーの糸の先を強く結んで満面の微笑みを見せた。

 

そこで世界は真っ白に塗り替わって消えた─────。

 

· · · • • • ✤ • • • · · ·

 

「ロティー!ロティー!?」

 

目を開けるとジェフリーの青ざめた心配そうな顔が目の前にあった。

 

どのくらい意識を失っていたのか、まだ私の中にジェフリーがいるということはそんなに時間は経っていないだろう。目じりから流れた涙をジェフリーは心配そうに拭ってくれていた。

 

「ロティー、ごめんね。無理させすぎたね」

 

私の中から男性器を抜こうとする気配に私は喪失感を感じて必死にジェフリーの腰に両足を巻き付けて防いだ。

 

「ロ…ロティー……?」

 

戸惑ったような顔をするジェフリーの首元に腕を回した私は、中で硬度を増していくジェフリー自身を感じながら思わず切ない吐息がこぼれ落ちた。

 

心底ジェフリーが欲しくてたまらなかったし、私の心と身体にジェフリーのすべてを刻み込んでほしいと、心から思った。

 

「お前が覚えろって言ったんだろ…?覚えさせて、お前を。忘れないように何度でも……」

 

普段なら絶対に言わないような恥ずかしい言葉に、自然と顔が紅潮していくのを感じたけれど私はジェフリーから目を逸らさずに見つめた。顔を耳まで紅く染めたジェフリーは大輪の薔薇が咲き誇るように微笑みながら私に口づけを落とし、ゆっくりと腰の律動を再開した。

 

甘い振動に体中が悦びに震えるのを感じながら、自然とお互いの手の平を重ねて指を絡み合わせた私たちの左手の小指の先にはしっかりと結ばれた赤い糸が見えた気がした。

 

end

 

ジェフリーのシャーロットに対する執着も大好きなんですけど、シャーロットがジェフリーに執着する姿が見たかったんです🤣💞

最初は微エロだったはずなんですけど、最初から最後まで挿れてるだけでしたね😅🙇‍♀️

寝室で籠っている一日目は襲われずに済みましたが二日目からずっとシャーロットはジェフリーに襲われている設定です🔞狂気を孕んだって言いすぎかと思いましたが、検索すると『正気ではない、どうかしている』とか色々出て、あ……ジェフリーだ……と思ってそのまま採用しました🤤🤤❤️‍🔥

 

 

나는 제프리와 첫날 밤을 맞은 후 며칠 동안 침실에 갇혀 침대 위에서 꼼짝 못하고 있었다.아침이나 저녁이나 상관없이 반복되는 정사에 시간 감각을 알아볼 수 없을 때의 일이었다.


내 안에 몇 번째 정력을 뿜어낸 제프리가 나를 끌어안은 채 잠깐의 여운 뒤 귓가에 속삭이듯 말했다.


"저기 로티?빨간 실 알아?"


사정없이 쾌락을 안겨주고 갑자기 맥락 없는 질문을 해오는 제프리. 아직도 머리 속이 저린 듯 사고가 작동하지 않았고, 그 말을 뇌 속에서 반복하며 멍하니 제프리를 보고 있었다.


"………………"


"운명의 붉은 실...우리 사이에도 연결되어 있을까?"


요염한 미소를 지으며 왼손의 새끼 손가락을 쫑긋 세우고 나에게 보여주는 제프리.이 녀석은 가끔 소녀스러운 언동을 보일 때가 있다.조금 심술궂은 질문을 하고 싶어진 나는 히죽 웃으며 제프리에게 물었다.


"…만약 연결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순식간에 미소가 사라진 제프리는 내 안에서 아직 경도를 유지한 채로 내 자신으로 쿵 하고 나의 약한 부분을 도려왔다.


"앗...!!"


땅딸막 거북머리 끝에서 중점적으로 그곳을 나무라는 바람에 나는 참지 못하고 시트를 애타게 잡고 교성을 질렀다.처음 제프리를 받아들였을 때는 아픔밖에 느끼지 못했는데 도대체 무슨 일인지, 그로부터 며칠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내 몸은 완전히 제프리에게 익숙해져 있었다.


"그런 심술궂은 말을 하는 애들한테는 끝장이야."

"앗! 제프리!아악…!"


흐트러지는 나를 내려다보며 머리를 쓸어올린 제프리가 내 허리를 잡고 흔들었다.몇 번이나 정이 풀린 탓인지 제프리의 음경이 안쪽을 파고들 때마다 압박감을 느끼면서도 몸 속 깊은 곳에서 거품이 나는 듯한 쾌감에 몸이 제멋대로 활 모양으로 뛴다.


내 안을 제프리의 살말뚝이 오갈 때마다 몇 번이고 반복된 정교 탓에 질 안에 쌓인 애액과 집요하게 뿌려진 정액이 애로에서 쏟아져 서로의 허벅지를 더럽혀가는 것을 알았다.


"오늘은 몇 번 더 냈을까?로티 안이 끈적끈적한 데다가 너무 기분이 좋아.나는 아직 할 수 있지만……로티는 어떨까…?"

"그런 거 몰라...!앗……"


꾸물꾸물 끈적거리는 물소리가 귀에 닿아 견딜 수 없어 귀를 막으려 하지만 제프리의 손에 막혀 결국 억지로 듣게 된다.피부와 살갗이 부딪치며 음탕하게 울리는 교접 소리는 몇 번 들어도 낯설고 수치스럽게 얼굴이 붉게 물들었지만 그것을 보며 즐거워하는 듯한 제프리의 미소에 진심으로 화가 난다.불만의 소리는 지르기도 전에 제프리의 입술에 삼켜 사라졌다.



제프리는 내 아랫배에 손을 얹고 자신이 들어 있는 부분을 수수께끼처럼 쓰다듬었다.


"로티, 여기 누가 있는지 알아?"

"음...음...하..."


마치 자신의 형상을 기억하게 하려는 듯 황홀한 얼굴로 내 아랫배를 매끄럽게 빗대어 천천히 음경을 질 안으로 내밀며 귓가에 속삭이는 제프리의 요염한 목소리에 나는 요즘 매일 보는 제프리의 융기된 남성기 모양을 상상하며 꿀꺽 군침을 삼켰다.질내가 전율하여 자기도 모르게 남성기를 조여 버린다.


"로티, 너를 지금 안고 있는 사람은 누구냐?너를 처음 꿰뚫고 첫 꽃을 피운 사람은 누구야?나야...나뿐이야...빨간 실이 누구에게 연결되든 상관없어...기억하고, 나를 계속 --"

"...헉......앗...제후음...아악....!!"


괴로운 표정을 지으면서도 푸른 광기를 품은 제프리의 눈동자는 똑바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허리를 꽉 껴안고 맨 안쪽을 몇 번이나 꿰맨 나는 끝없는 쾌락에 몸을 비틀며 무언가가 오는 것을 느끼고 제프리에게 필사적으로 매달렸다.이윽고 제프리의 남성기가 맥동하여 따뜻한 무언가가 몸 속 깊이 퍼진 것을 느끼며 의식을 놓았다.


· · · • • • ✤ • • • · · ·


나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는 공허하게 들어가려는 제프리를 마나의 실로 묶고 필사적으로 끌어당기려 하고 있었다.앞으로의 일은 보여주지 못해도 알고 있다.실은 끊어졌으니까.


꿈에서 깨어나 보니 캄캄한 어둠 속에서 나는 혼자 누워 있었다.몸을 일으켜 내 몸을 확인하니 나는 벌거벗었을 텐데 옷을 입고 있었다.그리고 왼손의 새끼 손가락에는 붉은 실이 묶여 있었다.


---아, 이것도 꿈이다.


순식간에 이해했지만 눈은 뜰 기미가 없다.


붉은 실 끝은 보이지 않았고 조금만 더듬어도 끝이 보이지 않았다.꿈인 줄 알면서도 이 실 끝이 궁금했다.만약 이 실 끝에 있는 사람이 제프리가 아니라면?나는 어떻게 할까.


문득 어둠 끝에 사람의 그림자가 보였다는 생각이 들었다.꿀꺽 침을 삼킨 나는 불안과 기대 속에서 천천히 실을 더듬으며 사람 그림자 쪽으로 걷기 시작했다.그러자 내 빨간 실은 사람 그림자에 닿기도 전에 끊어지고 말았다.


아연실색하는 내 눈앞에 나타난 인적 윤곽은 제프리의 형태를 취해 나타났다.


제프리의 왼손 새끼 손가락에도 붉은 실이 묶여 있었지만 그 실도 길고 끝은 보이지 않았다.


제프리의 붉은 실 끝은 내가 아니다.


나는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깜짝 놀라 무릎에서 무너져 내렸다.나는 내 빨간 실 끝의 남자가 제프리 말고 다른 사람인 것보다 제프리의 빨간 실 끝이 나 말고 다른 여자라는 게 더 충격이었어.


꿈속 제프리는 마치 내 존재를 깨닫지 못한 듯 붉은 실 끝을 바라보고 있었다.마치 사랑스러운 여성을 바라보는 것처럼 ----.


꿈인데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던 나는 실끝을 향하듯 걸어가는 제프리를 불러 세우듯 왼손을 뻗어 외쳤다.


"제프리!!!"


뻗은 손은 허공을 잡고 떨어져 나갔다.


바보 같았어.꿈인데 알고 있는데 가슴은 욱신욱신 쑤시고 눈물이 넘쳐 멈추지 않는다.가지 말라고 소리쳐봤자 아무 의미도 없는데.


아래를 향해 줄줄 눈물을 흘리던 내 시선 끝에 누군가의 발끝이 보였다.고개를 든 내 눈앞에는 내 얼굴을 들여다보듯 쭈그리고 앉은 제프리가 있었다.


내가 제프리에게 달려들 듯 껴안고 울고 있는데 엉덩방아를 찧은 제프리는 부드럽게 내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내가 눈물을 닦으며 내 새끼 손가락에 묶인 실 끝을 보여주자 제프리는 자신의 새끼 손가락 끝의 실을 끌어당기지만 천천히 감겨지는 실 끝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연실색하는 내 손에 있는 실을 부드럽게 잡은 제프리는 나와 제프리의 실 끝을 강하게 묶어 활짝 웃었다.


거기서 세상은 새하얗게 도배되어 사라졌다 ------.


· · · • • • ✤ • • • · · ·


"로티! 로티!?"


눈을 뜨자 제프리의 창백한 걱정스러운 얼굴이 눈앞에 있었다.


얼마나 의식을 잃었는지 아직 내 안에 제프리가 있다는 것은 그리 시간이 지나지 않았을 것이다.눈가에서 흘러내린 눈물을 제프리는 걱정스럽게 닦아주고 있었다.


"로티, 미안해.너무 무리하게 했네."


내 안에서 남성기를 빼려는 기색에 나는 상실감을 느껴 필사적으로 제프리의 허리에 두 다리를 감아 막았다.


"로...로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제프리의 목덜미에 팔을 두른 나는 안에서 경도를 더해가는 제프리 자신을 느끼며 저도 모르게 애틋한 한숨이 쏟아졌다.


진심으로 제프리가 갖고 싶어 견딜 수 없었고, 내 마음과 몸에 제프리의 모든 것을 새겨 넣었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생각했다.


"네가 외우라고 했지?기억하게 해줘, 너를. 잊지 않도록 몇번이라도...."


평소 같으면 절대 하지 않을 것 같은 부끄러운 말에 저절로 얼굴이 홍조되어 가는 것을 느꼈지만 나는 제프리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고 바라보았다.얼굴을 귀까지 붉게 물들인 제프리는 커다란 장미꽃이 만발하듯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입맞춤을 떨어뜨리고 천천히 허리 율동을 재개했다.


달콤한 진동에 온몸이 흐뭇하고 떨리는 것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서로의 손바닥을 포개어 손가락을 휘감은 우리 왼손 새끼 손가락 끝에는 단단히 묶인 붉은 실이 보였던 것 같았다.


end


제프리의 샬롯에 대한 집착도 정말 좋아하지만 샬롯이 제프리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어요🤣💞

처음에는 어릿광대였을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꽂혀있기만 했네요😅🙇♀️

침실에 틀어박혀 있는 첫날은 습격당하지 않아도 되었지만, 2일째부터 계속 샬롯은 제프리에게 습격당하고 있는 설정입니다🔞광기를 잉태했다고 너무 많이 말하는가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검색하면 「정신이 아니다, 미쳤다」라든가 여러가지가 나와서, 아…제프리다……라고 생각하고 그대로 채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