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⑮後編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ジェフリーが応接室から出ていったあと、室内は張りつめた空気が漂っていた。

 

再会を喜び合っていた最中響いた泣き声、カルシリオンにはかつて息子が産まれたころに聞き覚えがあった。それはどう考えてみても今この城で聞こえるはずのない赤子の泣き声のように思えた。

 

カルシリオンは他の弟子たちの様子を見るが、皆一様にジェフリーが出ていった扉とシャーロットを交互に眺めながら動揺を隠せずにいる。シャーロットは引き攣った笑みを浮かべながら、集まる視線を避けるように天井を眺めていた。

 

誰も言葉を発せないうちに、応接室に戻ったジェフリーを見た瞬間、シャーロット以外の誰もが驚愕に目を見開いた。

 

ジェフリーの腕の中には小さな赤子が抱かれていた。

 

後ろ向きに抱かれた赤子の小さな手がジェフリーの頬を撫で、相好を崩したジェフリーは赤子の小さな手に大きな手を重ねている。それはまるで一枚の絵画のようで、カルシリオンは思わず息を呑んだ。

 

「大公……そ、その子は一体……」

 

それでもどうにか言葉をしぼりだしたカルシリオンに同調するように、他の弟子たちも頷く。後ろを向いたままの赤子の髪はジェフリーと同じ色を持っていた。この髪の色はクラウスの皇族によく現れる特徴の一つ、もしかしたらクラウスの皇族の誰かの子供を預かったのかもしれない。カルシリオンは一縷の望みをかけるようにジェフリーに問いかけたのだった。

 

 

「この子は……」

「その子は私の子だ…」

 

カルシリオンの声に顔を上げたジェフリーが口を開いた瞬間、遮るようにその問いに答えたのはシャーロットだった。

 

「し、師匠……?」

「え? え? いやまさかそんないつ……?」

 

弟子たちの声に、シャーロットは頬を染めながら視線を彷徨わせている。そんなシャーロットに近づいたジェフリーは笑いながらシャーロットの腰を引き寄せた。

 

「やだなあ、違うでしょ? ロティー

 

ジェフリーの言葉に少し安心したように口々に弟子たちから安堵の声が出る。

 

「し、師匠も冗談が過ぎますよ」

「そうですよ、少し本気にしちゃったじゃないですか」

「びっくりして心臓が止まるかと思いました!」

 

胸を撫でおろす弟子たちを一瞥したジェフリーが赤子を抱きなおしたことで、赤子の顔が弟子たちによく見えるようになった。ふっくらとした薔薇色の頬に、開かれた小さな口元には涎が垂れていてとても愛らしい赤子だった。赤子の顔はジェフリーに似ているが、それよりも弟子たちに馴染みのある顔によく似ている。そして赤子の瞳は弟子たちが敬愛してやまない師匠と同じ色を持っていた。

 

「この子は君と私の愛の結晶でしょ?」

 

この赤子はシャーロットとジェフリーの子、確信を持ったカルシリオンにとどめを刺すように響いたジェフリーの言葉に弟子たちは一斉に時が止まったように固まった。

 

「ジェフリー!! 馬鹿なことを言うんじゃない……!」

 

顔を真っ赤に染めて叫びながらジェフリーを見るシャーロットに、ジェフリーは悲し気に眉根を寄せてつぶやく。

 

「違うの……?」

 

ジェフリーを見上げた赤子がつられたように瞳を潤ませて「ふえ……」と泣きかけると、シャーロットは慌てて赤子を胸に抱いてあやしながらジェフリーに体を預けて小さく声を零した。

 

「違わない……」

 

そんなシャーロットの言葉を聞きながらカルシリオンたちは誰も言葉を発することが出来ずに、ただ目の前の出来事が現実なのか頭の中でぐるぐると考えていた。

 

シャーロットがジェフリーと恋仲になったということは、これまでの二人の歩みを鑑みても仕方ないとカルシリオンも渋々ながら認めていたとはいえ、それとこれとは別の話だった。もう三年も共に暮らしていたのだからいずれそういう時が来るだろうことは頭では分かっていた。それは他の弟子たちも同じだろう。けれどその結果が急に目の前に現れることは想像もしていなかった。

 

愛し気にシャーロットの肩を抱くジェフリーと、安心したようにそれに身を任せたシャーロット。カルシリオンは師匠のそのような姿を見たことは今まで一度たりともなかった。

 

幼いころからカルシリオンが知る師匠の姿は、果敢に独りで立って戦う姿ばかりだった。誰かに頼り、寄り掛かってほしい。いつもそう願ってきた。

 

師匠の幸せを心から願っていたくせに、いざそうなると頭では分かっていてもまだ心が追い付いていなかったようだと、カルシリオンは自分の幼稚さに呆れながらシャーロットに抱かれている赤子を眺めると、目が合った赤子は小さな薔薇の花が綻ぶように笑ってこちらに向かって手を伸ばす。

 

愛らしい仕草にカルシリオンは思わず相好が崩れるが一国の皇帝、コホンと咳払いをして居住まいを正しシャーロットに向き直った。

 

「師匠、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この弟子は、師匠の幸せを心から祝福します…」

 

一番に祝福を贈ったカルシリオンに続くように、他の弟子たちも口を開いた。

 

「シャーロット様……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師匠……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うぅ…師匠っ!」

「師匠…おめでとうござ……大公!??」

 

 

祝いの言葉をシャーロットに述べながらもジェフリーを睨みつける弟子や、泣きながらシャーロットに抱きつく弟子、シャーロットに抱きつこうとしてジェフリーに阻まれる弟子、反応は様々だが皆一様にシャーロットの幸せを願ってきたことには違いはない。

 

──── 他人の幸せばかりを願っていた師匠がやっと………

 

 

カルシリオンは幸せそうな親子の姿を見て微笑んだ。

 

end

 

 

赤子の正体ばれだけで終わってしまいました😅

本国漫画ではジェフロティのこれからで期待が膨らむ展開ですが、弟子たちはまだ師匠たちが恋人同士になったことすら知りませんからどうなることでしょうね🤣

 

 

 

제프리가 응접실에서 나간 뒤 실내는 팽팽한 공기가 감돌고 있었다.


재회를 기뻐하던 중 울려퍼진 울음소리, 카르실리온에게는 일찍이 아들이 태어났을 무렵에 들은 기억이 있었다.그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이 성에서 들릴 리 없는 아기 울음소리 같았다.


카르실리온은 다른 제자들의 모습을 보는데, 모두 한결같이 문과 샬롯을 번갈아 바라보며 동요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샬롯은 팽팽한 미소를 지으며 몰려드는 시선을 피하듯 천장을 바라보고 있었다.


아무도 말을 꺼내지 못한 채 응접실로 돌아온 제프리를 보는 순간 샬롯을 제외한 누구나 경악에 눈을 떴다.


제프리의 팔 안에는 작은 아기가 안겨 있었다.


뒤로 안긴 아기의 작은 손이 제프리의 뺨을 어루만지고, 상호를 무너뜨린 제프리는 아기의 작은 손에 큰 손을 포개고 있다.그것은 마치 한 장의 그림 같아서 카르실리온은 무심코 숨을 삼켰다.


"대공....저, 그 애는 도대체……"


그래도 그럭저럭 말을 짜내기 시작한 카르실리온에 동조하듯 다른 제자들도 고개를 끄덕인다.뒤를 돌아본 아기의 머리는 제프리와 같은 색을 가지고 있었다.이 머리 색깔은 클라우스 왕족에게 흔히 나타나는 특징 중 하나, 어쩌면 클라우스 왕족의 누군가의 자녀를 맡았을지도 모른다.카르실리온은 실낱같은 희망을 걸듯 제프리에게 묻는 것이었다.





"얘는……"

"걔는 내 아이야."


칼실리온의 목소리에 고개를 든 제프리가 입을 여는 순간 가로막듯이 그 물음에 대답한 것은 샬롯이었다.


"시, 스승…?"

"어? 어? 아니 설마 그런 언제...?"


제자들의 목소리에 샬롯은 뺨을 물들이며 시선을 방황시키고 있다.그런 샬롯에게 다가간 제프리는 웃으며 샬롯의 허리를 끌어당겼다.


"싫어, 아니지? 로티."


제프리의 말에 조금 안심한 듯 입마다 제자들로부터 안도의 목소리가 나온다.


"시, 스승님도 농담이 지나치십니다."

"그럼요, 조금 진심으로 했잖아요"

"깜짝 놀라서 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요!"


가슴을 쓸어내리는 제자들을 일별한 제프리가 아기를 다시 안아줌으로써 아기의 얼굴이 제자들에게 잘 보이게 되었다.통통한 장미빛 뺨에 열린 작은 입가에는 군침이 흘러내리고 너무 사랑스러운 아기였다.아기의 얼굴은 제프리를 닮았지만 그보다는 제자들에게 익숙한 얼굴을 더 닮았다.그리고 아기의 눈동자는 제자들이 경애해 마지않는 스승과 같은 색을 가지고 있었다.


"얘는 너와 내 사랑의 결정이지?"


이 아기는 샬롯과 제프리의 아이, 확신을 가진 카르실리온에게 쐐기를 박듯이 울린 제프리의 말에 제자들은 일제히 때가 멈춘 듯 굳어졌다.


"제프리!! 바보 같은 소리 하는 거 아냐...!"


얼굴을 붉게 물들이며 소리치며 제프리를 보는 샬롯에게 제프리는 서글프게 미근을 들이밀고 중얼거린다.


"아니야...?"


제프리를 올려다본 아기가 덩그러진 듯 눈동자를 촉촉하게 축이며 흐흐흐 하고 울기 시작하자 샬롯은 황급히 아기를 품에 안고 달래며 제프리에게 몸을 맡기고 작게 목소리를 냈다.


"그래……"


그런 샬롯의 말을 들으며 카르실리온들은 아무도 말을 꺼내지 못하고 그저 눈앞의 일들이 현실인지 머릿속에서 맴돌고 있었다.


샬롯이 제프리와 사랑하는 사이가 됐다는 것은 그동안 두 사람의 행보를 감안해도 어쩔 수 없다고 카르실리온도 마지못해 인정했다고는 하지만 그것과 이와는 다른 이야기였다.벌써 3년이나 함께 살았으니 언젠가 그럴 때가 오리라는 것은 머리로는 알고 있었다.그건 다른 제자들도 마찬가지겠지.하지만 그 결과가 갑자기 눈앞에 나타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사랑스럽게 샬롯의 어깨를 감싸안은 제프리와 안심한 듯 몸을 맡긴 샬롯.카르실리온은 스승의 그런 모습을 본 적이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다.

 

어려서부터 카르실리온이 아는 스승의 모습은 과감히 홀로 서서 싸우는 모습뿐이었다.누군가에게 의지하고 기대길 바란다.늘 그렇게 바라왔다.


스승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보던 터에 정작 그렇게 될 줄은 머리로는 알면서도 아직 마음이 따라잡지 못한 것 같다고 카르실리온은 자신의 유치함에 질려 샬롯에게 안겨 있는 아기를 바라보자 눈이 마주친 아기는 작은 장미꽃이 터지듯 웃으며 이쪽을 향해 손을 뻗는다.


사랑스러운 몸짓에 칼실리온은 무심코 상호가 무너지지만 한 나라 황제 고홍과 헛기침을 하며 거처를 바로잡고 샬롯으로 돌아섰다.


"스승님 축하드립니다.이 제자는 스승의 행복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가장 먼저 축복을 선사한 카르실리온에 이어지듯 다른 제자들도 입을 열었다.


"샬롯 님...축하드립니다."

"스승님...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으으으스승!"

"스승님...축하드립니다...대공님!?"



축하의 말을 샬롯에게 하면서도 제프리를 노려보는 제자, 울면서 샬롯을 껴안으려다 제프리에게 막히는 제자, 반응은 다양하지만 모두 한결같이 샬롯의 행복을 빌어온 것은 틀림없다.


---- 남의 행복만을 바라던 스승이 겨우…………



 카르실리온은 행복해 보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보고 웃었다.



end







아기의 정체 들통만으로 끝나버렸습니다😅

본국만화에서는 제프로티의 앞으로 기대가 커지는 전개입니다만, 제자들은 아직 스승들이 연인사이가 된 것조차 모르기 때문에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