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⑯前編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半分はpapagoで翻訳した韓国語です。절반은 papago로 번역한 한국어입니다.

 

 

 

部屋の中を落ち着きなくぐるぐると歩き続ける私をジェフリーは困ったような笑顔で眺めていた。

 

「なあ、やっぱり目立つかな?」

「大丈夫だよ、ロティー

 

何度も同じ問答を続けていることは分かっていたが聞かずにはいられなかった。私は少し膨れた下腹を擦りながらため息をついた。

 

大陸をジェフリーと共に旅するようになってから早二年が経つ。あれから弟子たちとは会っていないがたまに交わす手紙では元気にしている様子が垣間見られた。

 

私たちはというと、現在とある理由から空気が良い事で知られているフランクの大邸宅に留まっているところだ。

 

その理由というのはこの膨れた腹にあった。

 

数ヶ月前、大陸を移動中の馬車の中でのことだった。私は急な吐き気に襲われた。馬車酔いなど経験がなかった私はしばらく我慢していたのだが、それに気づいたジェフリーが馬車を止めて近くの宿で休憩することになった。

 

けれど吐き気は治まらず、慌てたジェフリーが医者を手配したところ、私の妊娠が発覚したのだった。

 

しばらくは悪阻が酷くてまだ妊娠初期で何があるか分からないから弟子たちにはその事実は伏せることにした。けれどもう5ヶ月は越えてもうすぐ妊娠6ヶ月目を迎える。

 

弟子たちに結婚式の招待状を渡すのと私の妊娠を明かすため、私たちは一度マーベルへ帰ることにした。

 

· · · • • • ✤ • • • · · ·

 

マーベルの城に到着した私たちは、バーモン卿の案内で応接室に案内された。応接室までの道中バーモン卿と言葉を交わす。

 

「バーモン卿、本当にお久しぶりですね」

「シャーロット様、お元気でしたか?」

「ええ、変わりありません」

 

そう言いながらも、無意識に腹を撫でる自らの手によってハッとする。

 

​─── 変わりなくはないか......

 

私の心の声を察したように肩を抱いてきた隣を歩くジェフリーと視線を合わせて共に小さく笑った。

 

応接室に入ると、微笑みながらこちらを見るカルシリオンがいた。

 

「お久しぶりです、師匠。おすわり下さい」

 

ついでのようにジェフリーにも座るように促すカルシリオンに苦笑しながらジェフリーと共にソファーに座ろうとする。が、最近では私が何をするにも世話を焼いてくるジェフリーはただソファーに座るだけなのに私の身体を支えてくる始末だった。

 

腹の膨らみが目立たない服を着てはいるが、怪訝そうな顔で私たちを見ているカルシリオン。

 

「師匠?どこかお体に異常でも?」

「あ、いや、そうではないんだ...。それより皆の様子はどうだ? 何か変わったことはないか?」

「他の弟子たちは皆元気すぎるほどですよ。皆師匠に会うの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その言葉を聞いて弟子たちの顔が思い浮かび、顔が緩む。このあと他の弟子たちとも会う予定だが、まずはカルシリオンに全てを話す計画だった私は魔法で封筒を取り出してカルシリオンに差し出した。

 

それは私とジェフリーの結婚式の招待状だった。

 

「これは...そうですか......。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相手が大公なのが少し複雑ですが師匠の一番弟子として心から祝福します」

「ありがとう...」

 

少しは反対してくるやもしれんと思っていたのに拍子抜けするほどすんなりと祝福の言葉をもらい、安堵したと同時に緊張する。

 

​──── 子のことも言わねば......。

 

「カルシリオン! 実は......」

 

思い切って伝えようと、勢いよくソファーから立ち上がった時だった。目の前が急にぼやけて視界が暗転した。

 

「ロティー!!!」

「師匠!!?」

 

ジェフリーとカルシリオンの慌てる声が遠くで聞こえて徐々に周囲の音が小さくなっていくのを感じる。

 

目を開けたとき、私はソファーに横になりジェフリーの腕に抱かれて頬を擦られていた。気を失ったのは一瞬のことだったのだろう。

 

「ロティー...大丈夫なの?お腹はどうもない?」

「平気だって、たまにあることではないか」

「だから心配なんだよ......」

 

私の腹を撫でながら心配そうな顔でつぶやくジェフリーをなだめていて一瞬忘れていたが、後ろにカルシリオンが居たことに声をかけられて初めて思い出した。カルシリオンはその場で呆然と立ち尽くしていたが戸惑いながら口を開いた。

 

「し...師匠...? そのお腹はもしかして......」

 

横になったことで腹の膨らみが分かりやすくなったのだろう。ジェフリーの手をかりて上体を起こした私はカルシリオンの驚いたような顔を見て苦笑いしながら呟いた。

 

「もうじき6ヶ月になる...」

 

カルシリオンの開いた口が更に開かれるのを見て少し顔が熱くなるのを感じる。少し計画とは違ったがとりあえずカルシリオンにこの事実を告げたことで心は軽くなったものの、依然として何も言わないカルシリオンを眺めながら話しかけた。

 

「その...手紙で告げるようなことでもなかったし、しばらく悪阻が酷くてな。知らせるのが遅くなってすまない...」

 

伏し目がちにカルシリオンの反応を覗き見ていると、カルシリオンの目から涙がこぼれ落ちるのが見え、私は驚きに目を見開いた。

 

「カルシリオン...?」

「あ、いえ、申し訳ありません。めでたいことに涙を見せるなど...。師匠、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あ...ありがとう」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陛下」

 

キラキラした笑顔を見せながらカルシリオンに礼を言うジェフリーを睨みつけたカルシリオンは、咳払いをして言葉を続けた。

 

「まあ順番が違うだろうということは男である大公の責任でしょうから私からは何も申すことはありません」

「ええ、陛下。私が我慢出来なかったので全て私の責任です」

 

暗に責められても幸せそうな顔で言葉を返すジェフリーを開いた口が塞がらないといった様子で見ていたカルシリオンは確認するように私を見てきたが、私は羞恥のあまりカルシリオンと目を合わせられず顔を伏せた。

 

end

 

産まれたあとversionは書いたけど妊娠中だったらどうだったろうと思い書いていたら出来上がっていました😅

 

 

 

방안을 차분하게 빙글빙글 걷는 나를 제프리는 난처한 듯한 미소로 바라보고 있었다.

"야, 역시 눈에 띄나?"
"괜찮아, 로티"

몇 번이나 같은 문답을 계속하고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묻지 않을 수 없었다.나는 약간 부풀어오른 아랫배를 문지르며 한숨을 쉬었다.

대륙을 제프리와 함께 여행하게 된 지 벌써 2년이 지났다.그 후 제자들과는 만나지 않았지만 가끔 주고받는 편지에서는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이 엿보였다.

우리는 현재 어떤 이유에서 공기가 좋기로 소문난 플랑크의 대저택에 머물고 있는 중이다.

그 이유는 이 부푼 배에 있었다.

몇 달 전 대륙을 이동 중인 마차 안에서였다.나는 갑자기 구역질이 났다.마차 멀미 같은 건 경험이 없던 나는 잠시 참고 있었는데, 그걸 눈치챈 제프리가 마차를 세우고 근처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게 됐다.

하지만 구역질은 가라앉지 않아 당황한 제프리가 의사를 수배하자 내 임신 사실이 발각된 것이었다.

당분간은 입덧이 심해서 아직 임신 초기라 뭐가 있을지 모르니까 제자들에게는 그 사실은 덮어두기로 했다.하지만 벌써 5개월은 넘고 곧 임신 6개월째를 맞는다.

제자들에게 결혼식 청첩장을 건네는 것과 나의 임신을 밝히기 위해 우리는 한번 마블로 돌아가기로 했다.

· · · • • • ✤ • • • · · ·



마블 성에 도착한 우리는 버먼 경의 안내로 응접실로 안내되었다.응접실까지 가는 길에 버먼 경과 말을 나눈다.

"버먼 경, 정말 오랜만이네요."
''샬롯 님 잘 지내셨어요?''
"네, 변함없습니다. "

그러면서도 무의식적으로 배를 쓰다듬는 스스로의 손에 의해 섬뜩해진다.

--- 변함이 없지 않은가......

내 마음의 목소리를 짐작한 듯 어깨를 감싸안고 온 옆을 걷는 제프리와 시선을 마주하며 함께 작게 웃었다.

응접실에 들어서자 미소를 지으며 이쪽을 바라보는 카르실리온이 있었다.

"오랜만입니다, 스승님. 앉으세요."

내친김에 제프리에게도 앉으라고 재촉하는 카르실리온에 쓴웃음을 지으며 제프리와 함께 소파에 앉으려 한다. 하지만 요즘은 내가 뭘 하든 돌봐주는 제프리는 그저 소파에 앉기만 하는데 내 몸을 지탱해오는 형편이었다.

배부름이 눈에 띄지 않는 옷을 입고는 있지만 의아한 얼굴로 우리를 바라보고 있는 카르실리온.

''스승님? 어디 몸에 이상이라도 있나요?"
''아, 아니, 그게 아니구나. 그것보다 모두의 모습은 어때? 뭐 달라진 거 없나?''
''다른 제자들은 모두 너무 건강할 정도예요.모두 스승님을 뵙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말을 듣고 제자들의 얼굴이 떠올라 얼굴이 풀어진다.이후 다른 제자들과도 만날 예정인데 우선 칼실리온에게 모든 것을 말할 계획이었던 나는 마법으로 봉투를 꺼내 칼실리온에게 내밀었다.

그것은 나와 제프리의 결혼식 청첩장이었다.

"이건...그렇군요......축하합니다.상대가 대공인 것이 조금 복잡하지만 스승의 수제자로서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고마워..."

조금은 반대해올까 하다가 맥이 빠질 정도로 순순히 축복의 말을 듣고 안도감과 동시에 긴장한다.

---- 자식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으면......

''카르실리온! 실은..."

과감하게 전하려고 힘차게 소파에서 일어섰을 때였다.눈앞이 갑자기 흐려져서 시야가 암전되었다.

''로티!!!''
''스승!!?''

제프리와 카르실리온의 당황하는 목소리가 멀리서 들려 서서히 주위의 소리가 작아지는 것을 느낀다.

눈을 떴을 때 나는 소파에 누워 제프리의 팔에 안겨 뺨을 문지르고 있었다.기절한 것은 한순간의 일이었을 것이다.

''로티...괜찮아?배는 좀 안 좋아?"
''아무렇지도 않다니 가끔 있는 일 아닌가.''
"그래서 걱정이야......"

내 배를 쓰다듬으며 걱정스러운 얼굴로 중얼거리는 제프리를 달래다가 순간 잊고 있었는데 뒤에 카르실리온이 있었다는 사실에 말을 걸자 비로소 생각이 났다.카르실리온은 그 자리에서 멍하니 서 있다가 당황하며 입을 열었다.

''시...스승...? 그 배는 혹시......"

누운 것으로 배가 불룩해지는 것을 알기 쉬워졌을 것이다.제프리의 손을 빌려 상체를 일으킨 나는 카르실리온의 놀란 얼굴을 보고 쓴웃음을 지으며 중얼거렸다.

''이제 곧 6개월이 돼.''

카르실리온의 벌린 입이 더 열리는 것을 보고 약간 얼굴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낀다.조금 계획과는 달랐지만 일단 카르실리온에게 이 사실을 알리면서 마음은 가벼워졌지만 여전히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카르실리온을 바라보며 말을 건넸다.

"그...편지로 고할 일도 아니었고, 한동안 험담이 심해서.늦게 알려줘서 미안해.''

엎드린 자세로 카르실리온의 반응을 들여다보고 있는데 카르실리온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리는 것이 보여 나는 놀라움에 눈을 떴다.

"카르실리온...?"
"아, 아니요, 죄송합니다. 경사스럽게 눈물을 보이는 등...스승님 축하드립니다."
"아...고마워요"
"감사합니다, 폐하."

반짝이는 미소를 지으며 카르실리온에게 절을 하는 제프리를 노려본 카르실리온은 헛기침을 하고 말을 이었다.

"뭐 순서가 다를 것이라는 것은 남자인 대공의 책임일 테니까 저로서는 할 말이 없습니다."
''네, 폐하.제가 못 참았으니 다 제 책임입니다.''

암암리에 책망을 받고도 행복한 얼굴로 말을 대꾸하는 제프리를 벌린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는 듯 지켜보던 카르실리온은 확인하듯 나를 봐왔지만 나는 수치심에 겨워 카르실리온과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고개를 숙였다.

end

태어난 후 version은 썼지만 임신중이었다면 어땠을까 해서 쓰다보니 완성되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