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12・5🔞ジェフリーsideの続き

 

注意!🔞※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私を貫いたまま寝室に移動したジェフリーはトラウザーズを途中で脱ぎ捨てた。私は不安定な体勢でジェフリーの身体にしがみつきながらその振動に耐えた。

 

一度達したせいで膣内が敏感になっているのかジェフリーが私を乗せたままベッドの縁に座っただけで私の中にいる熱くて固い男性器がより深く侵入して身体が震えてしまう。薄目を開けながらジェフリーが残りの衣服を脱ぎ捨てているのをぼんやりと見ていた。

 

そして音を遮断する魔道具を使うのを見たとき、ベビーベッドにルークがいるのを思い出してハッとする。

 

「ジェフリー……本当にまだする───!」

 

言い終わる前に唇が塞がれて私のブラウスと胸の下に半端にかかった下着がはぎ取られていった。残されたのはスカートともう秘所を守るには役に立たない薄い布のみだった。ジェフリーがスカートと下着の布を破り捨てると私は一気に産まれたままの姿になった。

 

ジェフリーが少し腰を揺らしただけで私の胎内に先ほど放たれたばかりのジェフリーの精が私の愛液と混じってとろりと流れてきた。その感触に思わず熱い吐息が漏れたがジェフリーは時折腰を揺らすだけで肝心な動きをしなかった。

 

「なん……で?」

 

いつまでも達することができず焦れた私が腰を揺らしながらそう問うと、ジェフリーは苦し気な顔で笑った。

 

「だってロティーが嫌がってるから」

 

──────こいつ!!

 

「ここまでしておいてお前……!」

 

次の瞬間ジェフリーは私の両膝を抱えて持ち上げた。私の膣から男性器が完全に抜かれて亀頭の先のみ膣の入り口に当たっている状態だった。そこから精と愛液が混じり合った体液がぽたぽたと流れ落ちた。

 

「……!!」

 

私は羞恥で顔が真っ赤になるのを感じた。

 

「ロティー、ねえ?欲しい?」

 

私が何も考えられずにジェフリーの肩に手を置いて下を向いていると、ジェフリーは私の胸の突起を転がすように舐めてきた。そのまま母乳を絞り出すように吸われる。その間にもジェフリーは抱えた私の両膝を上下に動かして膣の入り口を亀頭で突くような動作を繰り返していた。

 

「ジェフリー……焦らすな…お前が欲しいんだ……」

 

そう告げた瞬間、体がひゅんと下降して待ち望んだ圧迫感が私を満たした。

 

「あっ……!ジェフ……!んあっ……あっ……」

 

ジェフリーが私の腰を掴んで前後左右に円を描くようにゆっくりと揺らす。とても気持ちが良いのだが決定的な何かが足りなくてもどかしく私はジェフリーに抱きついた。

 

「ロティー……?こうやってこのまま腰揺らしてて……?」

「んっ………」

 

言われた通りに腰を一生懸命揺らしていると、ジェフリーが私の腰を掴んだまま固く熱い男性器で下から突き上げるように何度も突いた。背中に電流が走るような快感に、思わず背中が仰け反ってジェフリーが私の腰を支えるが体勢が変わったことで突き上げる角度も変わって別の快感がまた生まれ膣が痙攣するのを感じた。

 

ジェフリーが小刻みに腰を押し付けるように最奥を突き上げたとき、頭の中が真っ白になって私はジェフリーの背中にしがみついて爪を立てた。

 

「あっ……あっ……あっ……!だめだっ……ジェフリー……もうっ……」

「ロティー、私ももうっ……」

 

ジェフリーが私の腰を強く抱きしめた瞬間、私の中にいる男性器が脈動して最奥に大量の精が放たれたのを感じた。

 

 

荒い息でしばらく抱き合っていたが、気が付くと私はベッドに仰向けに寝かされていて上からジェフリーが情欲の籠った目つきで見下ろしていた。再び私の腟内にいるジェフリーが熱を取り戻していることに気づいたが逃げるにはもう遅かった。

 

「ロティー……君を狂おしいほど愛してる───」

 

唇をゆっくりと重ねられ熱い舌が侵入してくるのを感じながら私は観念して目を閉じた。そしてそのまま明け方までジェフリーに溶けるほど愛された───。

 

ジェフリーはいつも瞳に青い情欲の炎を燃やすようにして私を抱く。朝でも昼でも夜でも星の数ほどジェフリーに抱かれてもこの行為に慣れることはないだろう。けれどきっと拒否することもできないだろう。なぜなら私もジェフリーを求めているのだから。

 

· · · • • • ✤ • • • · · ·

 

「師匠!解りました!!愛し合う相手との口づけで......」

 

翌朝、寝室に弟子たちがバタバタと入ってきた音でジェフリーに抱かれて眠っていた私は目が覚めて体を起こしかけた。

 

目が合うと同時に石化する弟子たちと私の横でジェフリーは私の裸体を隠すように私を抱きしめて弟子たちを止める侍従に命令した。

 

「身支度をしている間応接室で待ってもらえ」

 

5人+バーモン卿を引きずるようにして侍従が外に連れ出した。

 

「うわ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

 

私は頭を抱えた。

忘れていた!なんてことだ!

 

私の絶叫に目が覚めたのかルークが泣きだした。ジェフリーに抱きつぶされてぼろぼろの体を何とか起こしてルークに母乳をあげていると、ジェフリーが涼しい顔でルークの顔を撫でた。

 

元はと言えばこいつが……と殴りそうになったが私だって行為に没頭していたのだからジェフリーのことばかり責められないとため息をついた。

 

 

 

ルークの授乳やオムツを替えたり、身支度をすませてから弟子たちのいる応接室に向かうと放心状態の5人+バーモン卿がいた。

 

「すまなかった………」

「いやー、ごめんね。ついつい記憶が戻ったロティーが可愛くて……ハハハハッ」

 

青ざめて俯いたまま謝る私と対照的に、片手を上げてきらきらした笑顔で謝るジェフリー。弟子たちは射るような視線でジェフリーを睨んだ。

 

その時エルドがウサギらしきものの耳を掴んでつきだしてきた。

 

「王の仕業だったんです......」

 

「「は?」」

 

エルドが言うには研究室に妖精王の痕跡が残っていて問い詰めたら白状したとのことだった。

 

《愛には試練がつきものだと言うだろう……。そろそろ必要かと思ったのだ……》

 

「そんなものはもう必要ありません。妖精王はこちらの世界に干渉できないのではなかったのですか……」

 

《今回は特別なんじゃよ》

 

「意味が分からない……」

 

妖精王のお遊びのために一晩中ジェフリーに抱きつぶされたのかと思うと私は情けなくなって頭を抱えた。そんな私をジェフリーが抱き寄せて唇に触れるだけのキスをした。

 

「ご心配頂かなくとも私たちは深く愛し合っているのでもう試練はいりませんよ」

 

艶々した肌をしてすっきりとした笑顔で笑うジェフリーに抱きしめられながら、酷使しすぎた腰の痛みを感じて私は弟子たちの罵声を聞きながら遠い目をした。

 

end

 

結局続きを書いてしまいました😅😅

 

 

나를 관통한 채 침실로 이동한 제프리는 트라우저즈를 도중에 벗어 던졌다.나는 불안정한 자세로 제프리의 몸에 달라붙으면서 그 진동을 견뎌냈다.


한 번 도달한 탓에 질 안이 예민해져 있는지 제프리가 나를 태운 채 침대 가장자리에 앉기만 해도 내 안에 있는 뜨겁고 단단한 남성기가 더 깊숙이 침입해 몸이 떨린다.옅은 눈을 뜨면서 제프리가 남은 옷을 벗어던지고 있는 것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그리고 소리를 차단하는 마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봤을 때 아기 침대에 루크가 있는 것이 생각나서 울컥한다.


"제프리....정말 아직도 할래요---!"


말을 마치기도 전에 입술이 다물어져 내 블라우스와 가슴 아래 장난스럽게 걸쳤던 속옷이 벗겨져 갔다.남은 것은 치마와 더 이상 비소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얇은 천뿐이었다.제프리가 치마와 속옷 천을 찢어버리자 나는 단번에 태어난 그대로의 모습이 되었다.


제프리가 조금만 허리를 흔들어도 내 태내에 방금 풀려난 제프리의 정이 내 애액과 섞여 걸쭉하게 흘러왔다.그 감촉에 무심코 뜨거운 한숨이 새어나왔지만 제프리는 이따금 허리만 흔들 뿐 중요한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다.


"왜...그래서?"


언제까지나 도달하지 못하고 초조해진 내가 허리를 흔들며 그렇게 묻자 제프리는 괴로운 얼굴로 웃었다.


"왜냐하면 로티가 싫어하니까"


----이놈!!


"여기까지 해놓고 너…!"


다음 순간 제프리는 내 양 무릎을 껴안고 들어올렸다.내 질에서 남성기가 완전히 빠져 거북머리 끝만 질 입구에 닿아 있는 상태였다.거기서 정과 애액이 섞인 체액이 뚝뚝 흘러내렸다.


"……!!"


나는 수치로 얼굴이 새빨개지는 것을 느꼈다.


"로티, 응? 갖고 싶어?"


내가 아무 생각 없이 제프리의 어깨에 손을 얹고 아래를 향하고 있는데 제프리는 내 가슴 돌기를 굴리듯 핥아왔다.그대로 모유를 짜내듯이 빨려들어간다.그 사이에도 제프리는 안은 내 두 무릎을 위아래로 움직이며 질 입구를 거북머리로 찌르는 듯한 동작을 반복하고 있었다.


"제프리...조급하게 굴지 마...너를 원해..."


그렇게 말하는 순간 몸이 휘청 내려앉아 기다리던 압박감이 나를 채웠다.


"앗.....! 제프..! 음....."


제프리가 내 허리를 잡고 전후좌우로 원을 그리듯 천천히 흔든다. 너무 기분이 좋은데 결정적인 무언가가 부족해 답답하게 나는 제프리에게 껴안았다.


"로티…?이렇게 이대로 허리를 흔들고…?"

"음……"


시키는 대로 허리를 열심히 흔들고 있는데 제프리가 내 허리를 잡은 채 단단하고 뜨거운 남성기로 아래에서 밀어 올리듯 몇 번이나 찔렀다.등에 전류가 흐르는 듯한 쾌감에 무심코 등이 뒤로 젖혀지면서 제프리가 내 허리를 받치는데 자세가 바뀌면서 치켜올리는 각도도 바뀌고 다른 쾌감이 또 생겨 질이 경련하는 것을 느꼈다.


제프리가 조금씩 허리를 짓누르듯 맨 안쪽을 치켜올렸을 때 머릿속이 하얗게 질려 나는 제프리의 등에 매달리며 손톱을 세웠다.


"앗......앗...앗...안돼...제프리....이젠...."

"로티, 나도 이젠..."


제프리가 내 허리를 꽉 껴안는 순간, 내 안에 있는 남성기가 맥동하여 가장 안쪽으로 많은 양의 정이 풀리는 것을 느꼈다.




거친 숨으로 한참을 끌어안고 있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나는 침대에 벌렁 드러누워 있었고 위에서 제프리가 정욕 어린 눈빛으로 내려다보고 있었다.다시 내 질 안에 있는 제프리가 열을 되찾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도망치기에는 이미 늦었다.


"로티.....널 미치게 사랑해---"


입술을 천천히 포개고 뜨거운 혀가 침입하는 것을 느끼며 나는 관념하고 눈을 감았다.그리고 그대로 새벽까지 제프리에게 녹을 정도로 사랑받았다.


제프리는 항상 눈동자에 푸른 정욕의 불길을 태우듯 나를 안는다.아침이든 낮이든 밤이든 별의 수만큼 제프리에게 안겨도 이 행위에 익숙해지지는 않을 것이다.하지만 분명 거부할 수도 없을 것이다.왜냐하면 나도 제프리를 원하거든.


· · · • • • ✤ • • • · · ·


스승님! 알겠습니다!!서로 사랑하는 상대와의 입맞춤으로......"


다음날 아침 침실에 제자들이 쾅쾅 들어오는 소리에 제프리에게 안겨 잠들어 있던 나는 깨어나 몸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눈이 마주침과 동시에 석화하는 제자들과 내 옆에서 제프리는 내 나체를 감추듯 나를 끌어안고 제자들을 말리는 시종에게 명령했다.


몸단장을 하는 동안 응접실에서 기다려라.


5명+버먼 경을 질질 끌고 시종이 밖으로 데리고 나왔다.


"우와아아아악!"


나는 머리를 감싸안았다.

잊고 있었어! 세상에!


나의 절규에 잠이 깼는지 루크가 울기 시작했다.제프리에게 안겨 너덜너덜한 몸을 간신히 일으켜 루크에게 모유를 주고 있는데 제프리가 시원한 얼굴로 루크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따지고 보면 이놈이…라고 때릴 뻔했지만 나도 행위에 몰두하고 있었으니 제프리만 탓할 수 없다고 한숨을 쉬었다.






루크의 수유나 기저귀를 갈거나 몸단장을 마친 뒤 제자들이 있는 응접실로 향하니 방심 상태인 5명+버먼 경이 있었다.


"미안했다..."


"아니, 미안해. 나도 모르게 기억이 돌아온 로티가 귀여워서....하하하하하"


창백해지고 고개를 숙인 채 사과하는 나와 대조적으로 한 손을 들어 반짝반짝 웃는 얼굴로 사과하는 제프리. 제자들은 쏘는 듯한 시선으로 제프리를 노려봤다.


그때 엘도가 토끼 같은 것의 귀를 잡고 튀어나왔다.


"왕의 짓이었어요......"


"네?"

 

엘도가 말하길 연구실에 요정왕의 흔적이 남아있어 따졌더니 자백했다는 것이었다.


《사랑에는 시련이 따르기 마련이라고 말할 것이다》...슬슬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그런 건 이제 필요 없어요.요정왕은 이쪽 세계에 간섭할 수 없는 것이 아니었습니까..."


《이번에는 특별한 거 아니야》


"의미를 모르겠다…"


요정왕의 놀이 때문에 밤새 제프리에게 안겨주었는가 하면 나는 한심해져서 머리를 싸맸다.그런 나를 제프리가 껴안고 입술에 닿을 만큼 키스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우리는 깊이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시련은 필요 없어요."


윤기나는 피부를 하고 개운한 미소로 웃는 제프리에게 안겨주면서 혹사한 허리 통증을 느껴 나는 제자들의 욕설을 들으며 먼 눈을 떴다.


end


결국 다음을 써버렸습니다😅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⑬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