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ルート分岐SS⑦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ルート分岐SS⑥の続きです。루트 분기 SS⑥의 계속입니다.

 

 

長い口づけのあと名残惜し気に唇を離した私たちは、あれだけ降っていた雨は何だったのかと思うほどの爽やかな晴天を見上げて二人で笑い合った。

 

しばらくそうしていたがジェフリーは急に私を解放したと思えば、おもむろに上着を脱ぎだした。そしてそのまま脱いだ上着で私をそっと包み込んで抱きしめた。

 

「ロティー、私の屋敷で着替えるといい。今後のことも相談したいし、何より君のこんな姿を他の誰にも見せたくない……」

 

別に服が透けていようと直接部屋にテレポートすれば良いことだし、ジェフリーの屋敷に行かなければならない理由は本当はない。それはジェフリーにも分かっているはずだが、けれど私ももう少しジェフリーと一緒に居たかった。

 

ゆっくりと頷いた私を横抱きにして抱えたジェフリーは、アベンタの大公邸へと速足で駆け出した。

 

· · · • • • ✤ • • • · · ·

 

びしょ濡れになった私たちを驚いた様子で出迎えた使用人たちに、ジェフリーは私を浴室に案内するように命じた。

 

「本当は私が入れてあげたいんだけどね」

「何を馬鹿なことを……」

 

冗談めかしてそんなことを言うジェフリーを睨んだ私はジェフリーと別れたあと侍女に浴室に案内されたのだが、入浴の介助をされそうになり、慌てて断って一人で入った。そういえば昔ジェフリーの領地の屋敷に遊びに行った時もそうだった。貴族というものは一人で風呂も入れんのか?

 

湯船に入ってひと心地ついた私は改めてこれからのことを考えた。ジェフリーと結婚、結婚するのか。正直なところまだあまり実感は湧いていない。

 

出会った頃からジェフリーはクラウスの大公で、普通ならとっくに身を固めないといけないはずなのにあいつはいつまで経っても結婚しなかった。私はそれを不思議に思ってもジェフリーに聞いたことはなかった。結婚しない私がそんなことを聞いても同じことを聞き返されるだろうから。

 

私も結婚なんて考えたことはなかったし、何よりこの心地良い関係を崩したくなかったのかもしれない。けれどジェフリーが誰かと結婚するなんて想像もつかなかったし、かといって私の隣にジェフリー以外の他の誰かがいるという未来も考えられなかった。たとえそれが親友という形であろうとなかろうと

 

『たとえ昔とは関わり方が少し変わってしまったとしても、どれだけ時が移ろい何もかもが今と形を変えてしまったとしても、君の親友、君の恋人、そしていつかは君の夫、君の家族になって君の一番近くで、ずっと共に生きるよ』

 

あのときの言葉を思い出してしまい急に恥ずかしくなった私はお湯を思いっきり顔にかけた。抱擁もしたし、熱のこもったキスもした。これはもう恋人同士と言えるのだろう。でも結婚となるとその先のことも当然? 

 

……昔その手の本を偶然手にしたことがある。パラパラとめくって眺めただけだが、何となくどういうことをするのかは分かった。それまでも漠然と同じベッドに入って裸で何かをするのだろうということは知っていたけれど、初めて明確にそれを知った時は驚愕した。

 

昔ジェフリーのアレを偶然に目にしたことはあった。アレを私に……いや無理だろう、物理的に。

 

その後も湯舟の中で悶々と考えていたら出るころには私はすっかりのぼせていた。それでもどうにか下着とバスローブを着て、濡れた髪もそのままで案内されていた部屋にふらふらと入った。すると中には待ちかねたようなジェフリーがいた。

 

「ロティー!どうしたの!?」

 

慌てた様子のジェフリーにソファーに座らされて介抱されていると、先ほどの考えのせいか身体に触れられるだけで妙に意識してしまう。

 

「ちょっとのぼせただけだ……」

 

気まずくなって顔を逸らしていると、急に冷たいものを首筋にあてられて背中が跳ねた。驚いてジェフリーを見ると、いつの間にか用意されていた氷桶につけたのだろう布を持って笑っていた。

 

「ごめんごめん、驚いた? でも冷たくて気持ちいいでしょ?」

「ああ、だが首は止めろ……」

「分かったよ……。ね、ロティーここに寝転んで?」

 

自分の太ももをポンポンと叩いてそんなことを言うジェフリーを見て私は固まっていたが、しびれを切らしたのか、ジェフリーは私の身体を強引に横たえて自分の太ももの上に私の頭を置いた。所謂膝枕をされた形になった私の額の上に、ジェフリーは冷たい布をあててくれた。

 

「気持ちいい?」

「うん......」

 

誰かに膝枕されるなんて慣れなくて若干落ち着かないけれど悪くはない気分だった。

 

ジェフリーは私の濡れた髪を梳きながらタオルで優しく拭いてくれた。それが心地よくて知らぬうちに瞼が閉じてしまい、眠りに落ちてしまった。

 

· · · • • • ✤ • • • · · ·

 

眠りの中で、私はこれまでジェフリーと共に過ごした幾年もの日々をまるで追うように夢に見ていた。

 

 

 

背中を優しく撫でる手と時々目尻と唇に触れる暖かいものの感触を、まだ夢現の境で感じていた。涙に濡れた瞼を薄く開けると、目の前には目を瞬かせて私を見ているジェフリーの顔が見える。

 

私は暗い室内のベッドの上でジェフリーに抱かれて寝ていた。これはまだ夢の中か? だとすれば普段は恥ずかしくて言えないことを言ってみるのも良いかもしれない。そう思った私はジェフリーに覆い被さるように抱きついて耳元で囁いた。

 

「大好きだよ、ジェフリー」

 

夢だというのにジェフリーの心臓の鼓動が速くなるのが伝わってくる。少し顔を上げてジェフリーの顔を覗き込むとジェフリーは顔を真っ赤に染めていた。

 

「ロ、ロティー......もう一回言って......?」

 

上擦った声で期待しているようなジェフリーを見て思わず顔が綻ぶのを感じた。

 

「……私は思ったよりもお前に依存しているのかもしれない。思い返すと不安に襲われてどうしようもなくなったとき、振り返ればいつもお前がそばに駆けつけてくれたから私は私でいられたんだ」

 

楽しいこと悲しいことも沢山あったし、時にはすれ違い口論になることもあったけれど、二人でずっと離れずに歩いて来れたのはきっと......。

 

「ジェフリー、私はお前を愛してる...…」

 

夢の中とはいえ、やはり恥ずかしいことには変わりなかった。けれど思いが溢れたように自然について出た言葉を口にしてみるとまるで最初から自分の心の中にあったかのようにすんなりと収まった。

 

まるで時が止まったように私をすぐ近くで見つめるジェフリーの薄い青の瞳は水を湛えて揺れていた。ジェフリーのしなやかな腕が私の背中に回されてきつく抱き合う形になると、私たちを隔てるものはもはやお互いの衣服しかない。

 

「私もだ……。ロティー、私も君を誰よりも愛している……」

 

切なげに私を見つめて眉を寄せたジェフリーがゆっくりと目を閉じると、溢れた涙は目じりを伝って流れ落ちた。少しずつ近づく吐息を唇に感じながら、私もそっと目を閉じて重ねられる熱い唇を受け入れた。

 

お互いの唾液と吐息さえも交換するように舌を絡ませていると、酸欠に陥ったように顔に熱が集まり息が上がった。夢にしてはやけにリアルな感覚に、私は少し違和感を感じ始めていた。

 

唇を重ねたままジェフリーは自分と私の位置を反転させた。ジェフリーに組み敷かれて、まるで貪られているような錯覚に陥る口づけに眩暈がしてジェフリーの唇から逃れようと顔を逸らしたあと、離れたジェフリーの唇が行き場を探すように私の首筋に降りる。

 

思考がまとまらず混乱している中で首筋にピリリとした痛みを感じた瞬間、これは夢ではないと確信した。

 

ジェフリーの唇はゆっくりと這いながら私の首筋から肩に、鎖骨へと降りて行き、いつの間にか私の身体を荒々しくまさぐるように移動していた手によってバスローブの紐は解かれてすっかり前が開かれてしまっていた。

 

「んっ......! ジェフリー!」

 

喉から出た甘い声が自分のものだと気づいた瞬間、訳もなく目に涙が溜まるのを感じた。下着の上から胸を揉まれながらもう一度唇を塞がれたと同時に入り込んだジェフリーの足で膝が割られ、まるで乞うように固いもので恥部が押し上げられている。

 

未知の出来事に、制御できない震えが私の全身を襲って思わず目を閉じたあと、なぜか塞がれていた唇が解放されて目じりから流れた涙が優しく拭われるのを感じた。

 

「ロティー……」

 

静かな声に目を開けると、心配そうな顔をしたジェフリーが目に入る。私の上から退いたジェフリーはそっと私のバスローブを閉じて紐を結んで、とめどなく溢れ出る私の涙をいつまでも拭ってくれた。

 

ジェフリーの胸に抱かれて優しく背中を撫でられていると、少しずつ落ち着いて考えられるようになり、現状を思い返すと急に申し訳ないような、恥ずかしいような気分に陥る。

 

夢だと思い込んで自分から積極的に攻めていたくせに攻守が入れ替わると泣き出すとはなんと情けない。ジェフリーのガウンの前をぎゅっと握った私は少しだけ顔を上げてジェフリーの目を見つめた。

 

「すまない……」

「ん……?」

 

キョトンとした顔で私を見ていたジェフリーは、身じろぎするように私を抱きなおした。

 

「嫌なわけではなかった……。ただ、お前も知ってると思うが私はそういったことにまったく免疫がないから……」

「いや、私が性急すぎたんだ。ごめんね、ロティー

 

私の頬を撫でながら額同士を擦り合わせるようにして目を閉じたジェフリーを見て胸が締めつけられるように切なくなる。

 

100年以上生きてきて何を今さら怖がることがあるのかと自分でも思うが、体が勝手に震えるものはどうしようもなかった。愛しているのに……。いっそ無理やりにでも身体を繋げてくれたほうが良いのかもしれない。

 

「ジェフリー……」

 

私はジェフリーの唇に自分の唇を重ね合わせた。先ほど何度も唇を吸われたせいか唇が少し腫れぼったくなって痺れを感じたが、もはやそんなことはどうでもよかった。ジェフリーの手を私の胸の上に導くと、ジェフリーは驚いたような表情を見せる。

 

唇を離した私は意を決してジェフリーに懇願するように囁いた。

 

「抱いてくれ……」

 

言い切った瞬間、顔に熱が集まって頬が赤く染まるのを自覚した。まさか無二の親友に、こんな破廉恥な願いを口にする時が来るなんてあの頃の私ならきっと思いもしなかっただろう。

 

「ロティー、本当にいいの?」

「ああ……」

 

私に覆いかぶさりながらローブの合わせ目から大きな手を潜り込ませたジェフリーに、直に乳房を揉みしだかれながら胸元を吸われていると、再び身体を震えが襲って私はシーツを強く握りしめた。それを察知したのか動きを止めたジェフリーに、少しの怒りを感じながら口を開く。

 

「何でやめるんだ……構わないから最後までしてくれ…」

「そんな顔で言われても説得力がないよ、ロティー…」

 

目から今にも零れ落ちそうな涙を指の腹で拭って私のシーツを強く握った手をそっと包み込んだジェフリーは私に触れるだけの口づけをした。

 

「私は君に万が一つにでも嫌な思いはさせたくないんだ。君が本当に私に体を許しても良いと思うまで、私はいつまでも待てるよ。たとえ結婚した後であったとしてもね」

 

「共白髪になってもか……?」

 

「もちろん……と言いたいところだけどもう少し早い方がいいかな? 君さえいれば他には何もいらないと思うけど……許されるものなら君との子が欲しい……。だめかな……?」

 

少し頬を染めて悪戯っぽく笑うジェフリーの言葉に、ふとアカデミー時代に生徒に問われた言葉を思い出した。歳を重ね過ぎてそんな選択肢も無くなったころに弟子たちを育て始めたから、母性というものは満ち足りていたかもしれない。けれどもしあの頃自分の子がいたら、それもジェフリーとの子がいたならばどんな子になったろう?

 

考えても仕方ないことを思い描いていたとき、目の前で私を見つめていたジェフリーが不安気に眉を寄せた。

 

「もしかして子供は欲しくない……?それなら私は…」

「ち、違う!私もお前の子が産みたい!」

 

ジェフリーの見開かれた目を見て、私はもしかしてとんでもなく恥ずかしい発言をしたのではないかと息を飲んだ。一拍あとにジェフリーに強く抱きしめられて触れあった身体から強く響く鼓動を感じた。

 

「ロティー……お願いだからこれ以上私を煽らないで……」

「──── 善処する……」

 

そのままジェフリーの胸に抱かれていた私は、胸の中にあった不安や恐怖がすべて溶けるように消えていくのを感じながら眠りに落ちた。

 

· · · • • • ✤ • • • · · ·

 

「閣下!!大変です!!」

 

大きな音を立てて開かれた扉から突然現れたシルバイン卿の声に、私は微睡から覚めたように跳ね起きた。

 

「シャ、シャーロット様……!?」

 

驚愕の顔で私を見るシルバイン卿は固まったまま動かなかった。シルバイン卿からしたら未婚の主が女をベッドに連れ込んでいる図なのだから驚くのも当然だろう。

 

「シルバイン、朝から何の用だ」

 

私の横で不機嫌そうな顔をして起き上がったジェフリーは抑揚のない声で問うた。

 

「あ…!これです!こんな記事が今朝の朝刊で出回っているのです!」

 

【ルイスター大公閣下、熱愛!?御結婚も秒読みか!?】

 

シルバイン卿が大きく広げて見せる新聞記事の見出しが目に入った瞬間、思考が一瞬停止した。ベッドから降りてシルバイン卿から新聞を取り上げて記事を読んだ。

 

『首都のど真ん中で突然の雨の中、上空から落ちてきた女性を受け止めて情熱的に抱きしめていた紳士がいた。沢山の国民が目撃した中で皆が口を揃えて、あれはルイスター大公だったと言う! これまで独身を貫いてきたソードマスターに春が訪れたのか!?』

 

「ルイスター……? ただの新聞社が大公家の許しもなしにこんな記事を書くわけがないよな…?」

 

私は新聞を持った手をぶるぶると震わせながらジェフリーを見るが、顔を少し青ざめさせたジェフリーは私から目を逸らすように顔を横に向けて呟く。

 

「さあ……何でだろうね…?」

 

未だベッドの上で空とぼけるジェフリーの元に近づいてベッドに乗り上げ新聞記事を突き出して見せた。

 

『我々取材班は大公家へ突撃インタビューを試みたところ、大公閣下は突然の訪問にも関わらず快く受け入れてくださった。筆者はあの雨の中の女性について不躾にもお伺いした。すると、大公閣下は意味深な笑みを浮かべ「近々良い知らせがあるかもしれない」と仰った』

 

「とぼけるな! お前、こんなものが出回って弟子たちが目にしたら……戦争が起きるぞ!!」

「ロティー、でも君の名前が書いてあるわけじゃないし気づかないかも……?」

 

冷や汗をかいたジェフリーは私に言い縋るように抱き寄せてくる。確かに名前は書いていなかったから、これなら気づかないか……? そう一瞬考えたが……。

 

「あははは、閣下のお相手なんてシャーロット様しかいないって私でも分かりますよ。ほら、この記事の絵、後ろ姿ですけどシャーロット様にそっくりですし。いやあよく描けてますよね~」

 

まるで空気を読まないシルバイン卿の発言に顔を顰めたジェフリーが枕をシルバイン卿の顔に高速でぶつけて黙らせていたときだった。

 

外で大きな爆音がしたと思ったら、屋敷の窓が次々と音を立てて割れていくのを見て『ああ、来たな…』と顔を手で覆った。すぐあとに寝室に現れた5人の弟子たちは私たちを見て石化したように固まった。

 

まるで挑発するように私をさらに強く抱き寄せたジェフリーを見た弟子たちが正気を取り戻したように口々に叫び出した

 

「俺の師匠に触るな!!」

「ジジイ!師匠に何したのよ!」

「今のうちに殺しておきましょうか……」

「師匠!私は反対ですよ!?もっと若い良い男のほうが……」

「俺も反対です……」

 

 

「ちょっと落ち着け、お前たち。ちゃんと説明するから……」

 

ジェフリーの腕から抜け出して離れようとしたとき、やっと抜け出した腕が再び伸びてきて私はジェフリーに抱きすくめられた。

 

「君たち、知ってるかい?」

 

何を言うつもりなのかとジェフリーの横顔を眺めていたが嫌な予感しかしない。

 

「君たちの師匠は、私の子を産んでくれるそうだ」

 

私のお腹を愛し気に撫でながら薔薇が咲き誇るような満面の笑みでそう言い放ったジェフリーを見た弟子たちは今度こそ石化したように固まった。

 

end

 

油断すると結婚前にすぐに致してしまう私の小説なので今回は必死に我慢しました😭😭

 

 

 

 

 

 

긴 입맞춤 끝에 아쉬운 듯 입술을 떼던 우리는 그토록 내리던 비가 무엇이었을까 싶을 정도로 상쾌한 맑은 날씨를 바라보며 둘이서 웃었다.


한참을 그러고 있다가 제프리는 갑자기 나를 풀어줬더니 슬그머니 겉옷을 벗기 시작했다.그리고 그대로 벗은 겉옷으로 나를 살며시 감싸안았다.


"로티, 내 저택에서 갈아입으면 좋겠어.앞으로의 일도 상의하고 싶고, 무엇보다 너의 이런 모습을 다른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


딱히 옷이 비쳐도 직접 방으로 텔레포트하면 되는 일이고, 제프리의 저택에 가야 할 이유는 사실 없다.그건 제프리도 알고 있겠지만, 하지만 나도 좀 더 제프리와 함께 있고 싶었다.


천천히 고개를 끄덕인 나를 옆으로 끌어안은 제프리는 아벤타의 대공저로 빠른 걸음으로 달려나갔다.


· · · • • • ✤ • • • · · ·


흠뻑 젖은 우리를 놀란 듯 영접한 하인들에게 제프리는 나를 욕실로 안내하라고 명령했다.


"사실은 내가 넣어주고 싶은데"

"뭘 바보 같은 소리를..."


농담 삼아 그런 말을 하는 제프리를 노려본 나는 제프리와 헤어진 뒤 시녀에게 욕실로 안내받았으나 목욕을 도와줄 것 같아 황급히 거절하고 혼자 들어갔다.그러고 보니 옛날에 제프리 영지의 저택에 놀러갔을 때도 그랬다.귀족은 혼자 목욕도 시켜?


욕조에 들어가 한바탕 기분이 든 나는 새삼스럽게 앞으로의 일을 생각했다.제프리랑 결혼, 결혼할 거야?솔직히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


만났을 때부터 제프리는 클라우스의 대공으로 보통이라면 진작에 몸을 굳혀야 할 텐데 그놈은 언제까지나 결혼하지 않았다.나는 그것을 이상하게 생각해도 제프리에게 물어본 적은 없었어.결혼하지 않는 내가 그런 걸 물어봐도 똑같은 걸 되묻을 테니까.


나도 결혼 따위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고, 무엇보다 이 기분 좋은 관계를 깨고 싶지 않았을지도 모른다.하지만 제프리가 누군가와 결혼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고, 그렇다고 내 옆에 제프리 말고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 미래도 생각하지 못했다.설사 그것이 친한 친구의 형태이든 아니든.


비록 옛날과는 관계가 조금 달라졌다고 해도,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모든 것이 지금과 형태를 바꾸어 버렸다 하더라도, 네 친한 친구, 네 애인, 그리고 언젠가는 네 남편, 네 가족이 되어 너의 가장 가까이서 계속 함께 살 거야.


그때 했던 말이 생각나서 갑자기 부끄러워진 나는 뜨거운 물을 마음껏 얼굴에 뿌렸다.포옹도 했고, 뜨거운 키스도 했다.이것은 이제 연인 사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그 앞의 일도 당연해? 


……옛날에 그런 종류의 책을 우연히 손에 넣은 적이 있다.힐끔힐끔 넘겨다보았을 뿐인데, 어쩐지 무슨 일을 하는지는 알 수 있었다.그때까지도 막연하게 한 침대에 누워 벌거벗은 채 무언가를 하겠지 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처음 명확하게 그것을 알았을 때는 경악했다.


옛날에 제프리의 아레를 우연히 본 적은 있었다.아레를 나한테…아니 무리겠지 물리적으로.


그 후에도 욕조 안에서 고민하다가 나올 때쯤이면 나는 완전히 흥분해 있었다.그래도 어떻게든 속옷과 목욕 로브를 입고 젖은 머리도 그대로 안내됐던 방으로 비틀비틀 들어갔다.그러자 안에는 기다리다 못한 듯한 제프리가 있었다.


"로티! 무슨 일이야!?"


당황한 기색의 제프리에게 소파에 앉아 간호를 받고 있으면, 조금 전의 생각 때문인지 몸에 닿는 것만으로 묘하게 의식하게 된다.


"조금 올렸을 뿐이야..."


어색해져서 고개를 돌리고 있는데 갑자기 차가운 것을 목덜미에 맞고 등이 뛰었다.놀라서 제프리를 보니 어느새 준비되어 있던 얼음통에 달았을 천을 들고 웃고 있었다.


"미안해, 놀랐어? 그래도 차갑고 시원하지?"

"아, 하지만 목은 멈춰라…"

"알았어요…. 자, 로티 여기 누워서?"


자신의 허벅지를 툭툭 치면서 그런 말을 하는 제프리를 보고 나는 굳어 있었는데 저림이 가빠졌는지 제프리는 내 몸을 억지로 눕히고 자신의 허벅지 위에 내 머리를 올려놓았다.이른바 무릎베개를 한 모양이 된 내 이마 위에 제프리는 차가운 천을 대주었다.


"기분 좋아?"

"음..."


누군가에게 무릎베개를 당하다니 익숙하지 않아서 약간 마음이 편치 않지만 나쁘지는 않은 기분이었어.


제프리는 내 젖은 머리를 빗으면서 수건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었다.그게 기분이 좋아서 나도 모르게 눈꺼풀이 감겨버려서 잠에 빠져버렸다.


· · · • • • ✤ • • • · · ·

 

잠 속에서 나는 지금까지 제프리와 함께 보낸 몇 년의 나날을 마치 쫓듯 꿈꿨다.




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손과 가끔 눈꼬리와 입술에 닿는 따스한 감촉을 아직도 몽현지경에서 느끼고 있었다.눈물 젖은 눈꺼풀을 얇게 뜨면 눈앞에는 눈을 깜박이며 나를 보고 있는 제프리의 얼굴이 보인다.


나는 어두운 실내 침대 위에서 제프리에게 안겨 자고 있었다.이건 아직 꿈속인가? 그렇다면 평소에는 부끄러워서 할 수 없는 말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그렇게 생각한 나는 제프리에게 덮어씌우듯 껴안고 귓가에 속삭였다.


"너무 좋아, 제프리"


꿈이라는데 제프리의 심장박동이 빨라지는 게 전해져 온다.고개를 조금 들어 제프리의 얼굴을 들여다보니 제프리는 얼굴을 붉게 물들이고 있었다.


"로, 로티......다시 말해......?"


거친 목소리로 기대하는 듯한 제프리를 보며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지는 것을 느꼈다.


"…나는 생각보다 너에게 의존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생각하면 불안에 사로잡혀 어쩔 수 없을 때 뒤돌아보면 항상 네가 옆으로 달려왔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있을 수 있었던 거야."


즐거운 일 슬픈 일도 많았고, 때로는 엇갈려 말다툼이 벌어지기도 했지만, 둘이서 계속 떨어지지 않고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분명......


"제프리, 난 널 사랑해..."


꿈속이라지만 역시 부끄러운 일은 여전했다.하지만 생각이 넘친 듯 자연스럽게 따라나온 말들을 해보니 마치 처음부터 내 마음속에 있었던 것처럼 순순히 가라앉았다.


마치 시간이 멈춘 듯 나를 바로 가까이서 바라보는 제프리의 연푸른 눈동자는 물을 가득 채우고 흔들리고 있었다.제프리의 부드러운 팔이 내 등에 돌려져 꽉 껴안는 형태가 되면 우리를 갈라놓을 것은 이제 서로의 옷밖에 없다.


"나도 말이야... 로티, 나도 너를 누구보다 사랑해..."


애틋하게 나를 바라보며 눈썹을 치댄 제프리가 천천히 눈을 감자 쏟아진 눈물은 눈꼬리를 타고 흘러내렸다.조금씩 다가오는 숨소리를 입술에 느끼면서 나도 지그시 눈을 감고 포개지는 뜨거운 입술을 받아들였다.


서로의 침과 토식마저도 교환하듯 혀를 꼬다보니 산결에 빠진 듯 얼굴에 열이 몰려 숨이 차올랐다.꿈치고는 유난히 리얼한 감각에, 나는 조금 위화감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었다.


입술을 겹친 채 제프리는 자신과 나의 위치를 반전시켰다.제프리에게 짜여져 마치 탐나는 듯한 착각에 빠지는 입맞춤에 현기증이 나서 제프리의 입술에서 벗어나려고 고개를 돌린 뒤 떨어진 제프리의 입술이 갈 곳을 찾듯 내 목덜미로 내려간다.


생각이 정리되지 않아 혼란스러운 가운데 목덜미에 따끔따끔한 통증을 느끼는 순간 이는 꿈이 아니라고 확신했다.


제프리의 입술은 천천히 기면서 내 목덜미에서 어깨로, 쇄골로 내려갔고 어느새 내 몸을 거칠게 더듬듯이 이동하던 손에 버스 로브끈은 풀려 완전히 앞이 벌어져 버렸다.


"음...! 제프리!"


목구멍에서 나온 달콤한 목소리가 자신의 것임을 깨닫는 순간 괜히 눈에 눈물이 고이는 것을 느꼈다.속옷 위에서 가슴을 주무르며 다시 한번 입술을 틀어막음과 동시에 파고든 제프리의 다리에 무릎이 갈라져 마치 걸걸하듯 단단한 것으로 치부가 밀려나고 있다.


알 수 없는 일에 제어할 수 없는 떨림이 내 온몸을 덮쳐 나도 모르게 눈을 감았다가 왠지 다물어져 있던 입술이 해방되고 눈가에서 흘러내린 눈물이 부드럽게 닦이는 것을 느꼈다.


"로티…"


조용한 목소리에 눈을 뜨자 걱정스러운 얼굴을 한 제프리가 눈에 들어온다.내 위에서 물러난 제프리는 슬그머니 내 버스 로브를 닫고 끈을 묶어 하염없이 쏟아지는 내 눈물을 언제까지나 닦아주었다.


제프리의 품에 안겨 부드럽게 등을 어루만지다 보면 조금씩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되고, 현 상황을 되돌아보면 갑자기 미안하고 부끄러운 기분에 빠진다.


꿈인 줄 알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공격하다가 공수가 바뀌면 울음을 터뜨리다니 얼마나 한심한가.제프리의 가운 앞을 꽉 잡은 나는 조금만 고개를 들어 제프리의 눈을 바라보았다.


"미안하다..."

"음…?"


멍한 얼굴로 나를 바라보던 제프리는 움찔하면서 나를 다시 안았다.


"싫은 것은 아니었다.단지, 너도 알겠지만 나는 그런 것에 전혀 면역이 없으니까……"

"아니, 내가 너무 성급했어.미안해, 로티."


내 뺨을 어루만지며 이마끼리 비비듯 눈을 감은 제프리를 보며 가슴이 조이는 듯 애틋해진다.


100년 넘게 살면서 뭘 이제 와서 무서워할 일이 있을까 하고 스스로도 생각하지만 몸이 마음대로 떨리는 건 어쩔 수 없었다.사랑하는데……차라리 억지로라도 몸을 연결해주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제프리…"


나는 제프리의 입술에 내 입술을 포갰다.아까 몇 번이나 입술을 빨아들여서 그런지 입술이 조금 부어오르고 저림을 느꼈는데 이제 그런 건 아무래도 좋았다.제프리의 손을 내 가슴 위로 이끌자 제프리는 놀란 표정을 짓는다.


입술을 뗀 나는 뜻을 결코 제프리에게 간청하듯 속삭였다.


"안아줘…"


단언하는 순간 얼굴에 열이 모여 뺨이 붉게 물드는 것을 자각했다.설마 둘도 없는 친구에게 이런 파렴치한 소원을 말할 때가 오리라고는 그때의 나라면 분명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로티, 정말 좋아?"

"아아…"


나를 덮으며 로브의 맞춤형 눈으로 큰 손을 집어넣은 제프리에게 직접 젖가슴을 주무르며 가슴팍을 빨려 들어가자 다시 몸서리가 쳐들어와 나는 시트를 꽉 움켜쥐었다.그걸 알아차렸는지 움직임을 멈춘 제프리에게 약간의 분노를 느끼며 입을 연다.


"왜 그만두는 거야...상관없으니까 끝까지 해줘..."

"그런 얼굴로 들어도 설득력이 없어 로티."


눈에서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것 같은 눈물을 손가락 배로 닦고 내 시트를 꽉 잡은 손을 지그시 감싼 제프리는 나를 만질 만큼 입을 맞추었다.


"나는 네가 만약에 하나라도 기분 나쁘게 만들고 싶지 않아.네가 정말 나에게 몸을 허락해도 된다고 생각할 때까지 난 언제까지나 기다릴 수 있어. 비록 결혼한 후일지라도"


"백발이 되어도 말인가...?"


"물론...이라고 말하고 싶은 참이지만 조금 더 빠른 편이 좋을까? 너만 있으면 그 밖에는 아무것도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만… 용서받을 수 있다면 너와의 아이를 갖고 싶다….안될까.....?"


살짝 볼을 붉히며 장난스럽게 웃는 제프리의 말에 문득 아카데미 시절 학생들에게 물었던 말이 떠올랐다.나이가 너무 많아 그런 선택지도 없어질 무렵 제자들을 키우기 시작했으니 모성이란 충만했을지도 모른다.하지만 만약 그때 자기 아이가 있었다면, 그것도 제프리와의 아이가 있었다면 어떤 아이가 되었을까?


생각해도 어쩔 수 없는 일을 떠올리고 있을 때 눈앞에서 나를 바라보던 제프리가 불안감에 눈썹을 치켜세웠다.


"혹시 아이는 갖고 싶지 않다……?그렇다면 저는."

"치, 아니야! 나도 네 아이를 낳고 싶어!"


제프리의 부릅뜬 눈을 보고 나는 혹시 터무니없이 부끄러운 발언을 한 것은 아닌지 숨을 들이켰다.한 박자 후에 제프리의 품에 안겨 마주친 몸에서 강하게 울리는 고동을 느꼈다.


"로티…제발 더 이상 나를 부추기지 말아줘…"

"---- 선처하다…"


그대로 제프리의 품에 안겨있던 나는 가슴속에 있던 불안과 두려움이 모두 녹듯 사라지는 것을 느끼며 잠이 들었다.


· · · • • • ✤ • • • · · ·

 

"각하!! 큰일입니다!!"


큰 소리를 내며 열린 문으로 불쑥 나타난 실바인 경의 목소리에 나는 잠에서 깨어난 듯 벌떡 일어났다.


"샤, 샬롯님...!?"


경악의 얼굴로 나를 바라보는 실바인 경은 굳은 채 움직이지 않았다.실바인 경 입장에서는 미혼주가 여자를 침대로 데리고 있는 그림이니 놀랄 만도 하다.


"실바인, 아침부터 무슨 일이야"


내 옆에서 기분이 언짢은 표정을 지으며 일어난 제프리는 억양 없는 목소리로 물었다.


"아! 이거예요!이런 기사가 오늘 아침 조간에 나돌고 있는 것입니다!"


【루이스터 대공 각하, 열애!?결혼도 초읽기인가!?】


실바인 경이 활짝 펼쳐 보이는 신문기사 제목이 눈에 들어오는 순간 사고가 순간 멈췄다.침대에서 내려 실바인 경에게서 신문을 집어들고 기사를 읽었다.


'제도 한복판에서 갑작스러운 빗줄기를 맞으며 상공에서 떨어진 여인을 받아들이며 열정적으로 껴안고 있던 신사가 있었다.많은 국민이 목격한 가운데 모두가 입을 모아, 저건 루이스터 대공이었다고 한다! 그동안 독신으로 지내온 소드마스터에게 봄이 왔는가!?'


"루이스터…? 그냥 신문사가 대공가의 허락도 없이 이런 기사를 쓸 리가 없지...?"


나는 신문을 든 손을 부르르 떨며 제프리를 바라보는데 얼굴이 약간 창백해진 제프리는 내게서 눈길을 돌리듯 고개를 옆으로 돌려 중얼거린다.


"글쎄…왜 그럴까…?"


아직도 침대 위에서 시치미 떼는 제프리에게 다가가 침대에 올라 신문기사를 내밀어 보였다.


'우리 취재반은 대공가 돌격 인터뷰를 시도했더니 대공 각하께서는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흔쾌히 받아주셨다.필자는 그 빗속의 여인에 대해 무례하게도 물었다.그러자 대공각하께서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씀하셨다.'


"시치미 떼지마! 너 이런 것들이 돌아다니면서 제자들이 보면…전쟁이 일어날 거야!!"

"로티, 하지만 네 이름이 써 있는 것도 아니고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어...?"


식은땀을 흘린 제프리는 내게 매달리듯 안아온다.확실히 이름은 써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이라면 눈치채지 못할까……? 그렇게 순간 생각했는데….


"아하하하, 각하의 상대는 샬롯님밖에 없다는 것을 저도 알아요.이봐요, 이 기사의 그림 뒷모습인데 샬롯 님을 쏙 빼닮았고요.이야, 잘 그리셨네요~"


마치 눈치를 보지 않는 실바인 경의 발언에 얼굴을 찌푸린 제프리가 베개를 실바인 경의 얼굴에 고속으로 부딪쳐 입을 다물고 있을 때였다.


밖에서 큰 폭음이 나는가 싶더니 저택 창문이 줄줄이 소리를 내며 깨지는 것을 보고 아, 왔구나 하고 얼굴을 손으로 가렸다.바로 뒤 침실에 나타난 다섯 제자들은 우리를 보고 석화한 듯 굳어졌다.


마치 도발하듯 나를 더욱 강하게 끌어안은 제프리를 본 제자들이 정신을 차린 듯 입가에 대고 소리쳤다


"나의 스승을 건드리지마!!"

"지지! 스승에게 무슨 짓을 한 거야!"

"지금 당장 죽여둘까요..."

"스승님! 저는 반대예요!?더 젊고 좋은 남자가…"

"저도 반대입니다..."



"좀 진정해, 너희들.제대로 설명할 테니까……"


제프리의 팔에서 벗어나려 할 때 겨우 빠져나온 팔이 다시 뻗어 나와 저는 제프리에게 안겼다.


"너희들 알아?"


무슨 말을 하려는 건지 제프리의 옆모습을 바라보고 있었지만 싫은 예감밖에 들지 않는다.


"너희 스승은 내 아이를 낳아 준단다."


내 배를 사랑하고 어루만지며 장미가 만발하는 듯한 함박웃음으로 그렇게 쏘아붙인 제프리를 본 제자들은 이번에야말로 석화된 듯 굳어졌다.


end


방심하면 결혼전에 바로 해버리는 제 소설이라 이번엔 필사적으로 참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