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 結婚前SS③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時間軸的には一緒に住みだしてすぐですかね。めちゃくちゃ短いですが😅

 

 

 

ジェフリーの屋敷で一緒に住むようになったけれど、私たちの関係にはまだ何の名前もついていない。これは果たして恋人同士というものなのだろうか?そう思う時もあるけれど、恋人になろうとか付き合おうとかそういう話はなかったし、一緒に住むようになったのもただジェフリーが私の家に住まないか?と聞いてきて私が頷いただけのことだった。

 

けれどたまにジェフリーと口づけを交わすことはあった。ジェフリーとのキスには未だ慣れず、自分からする分には良いのだがジェフリーからキスされるときにどうしていいか分からず頭突きで返してしまうことが多々ある。

 

今までの人生でこんなに自分の感情を制御できないことなんてなかった。恋というものは本当にままならないものだ……。

 

· · · • • • ✤ • • • · · ·

 

私たちはジェフリーの書斎でソファーに二人並んでゆったりとお茶を飲みながら会話を楽しんでいた。様々なことが解決してやっと二人で迎えられた静かな時間に私は密かに幸せを感じていた。

 

不意に会話が途切れたときのことだった。

 

ジェフリーが私の肩をそっと抱き寄せて少しずつ目を閉じながら顔を近づけてきた。

 

「ロティー……」

「………!!」

 

キスされる……!そう思いながら目を閉じたのになぜか私は思いっきり頭突きをしてしまった。

 

───またやってしまった………。

 

軽く自己嫌悪に陥りながらおでこを抑えて俯くジェフリーに謝る。

 

「す…すまない、ジェフリー」

 

ジェフリーの頭を上げさせて額をみると、赤くなっていた。ジェフリーの額に手を当てて撫でていると、キスしようとして頭突きされたのに何が嬉しいのかジェフリーはにこにこと笑いながら私を見ていた。不思議に思いながらジェフリーに問いかけた。

 

「何でお前はいつも怒らないんだ?」

「怒る?ロティーに?何で?」

 

二の句が継げずに私が顔を赤くして戸惑っているとジェフリーは私を引き寄せて胸の中に閉じ込めた。そして私の背中を優しく撫でながら耳元で囁いた。

 

「ロティー、私はね、嬉しいんだよ。そうやってロティーが顔を赤くするのも、今こうしてロティーの胸の鼓動が早くなるのも全部私を意識してくれているからだよね?」

 

指摘されて初めて、今私の心臓が早鐘を打っていることに気づいた。おずおずとジェフリーの背中に手を回してぎゅっと抱きついた。ジェフリーの胸に耳を当てるとジェフリーの胸の鼓動もバクバクと音を立てて鳴り響いていた。

 

しばらくそうしてお互いの胸の鼓動を確かめるように抱き合っていたけれど、ジェフリーがそっと私を解放した。

 

胸は苦しかったけれど心地いい響きとジェフリーの匂いと温もりが失われたようで少し寂しさを感じていると、ジェフリーは私の顎を指先で軽く上げさせた。

 

───これは……今度こそちゃんと受け入れないと……!

 

私が意を決してぎゅっと目を閉じてその時を待っていると、額にちゅっと音を立てて暖かいものが一瞬触れた。

 

───えっ……?

 

次の瞬間鼻の先に、両頬に、顎先に順番に音を立てて口づけを落とされた。

 

ジェフリーの吐息が唇にかかって今度こそ来る……!と待っていたら、今度は唇すれすれのところにキスをされた。

 

けれどいつまで待っても唇に望んだ温もりは与えられなかった。

 

目を開けるとジェフリーがまるで悪戯っ子のような顔をして笑っていた。私はきっと不機嫌な顔をしていただろう。

 

「お前……本当は怒ってるんだろう……!」

「やだなあ、私がロティーに怒るわけないでしょ?」

「うそつけ」

 

私はへそを曲げてプイっとそっぽを向いた。

 

ジェフリーは困ったような声で私の肩を触りながら謝る。

 

「ロティー、ごめんごめん。ちょっとロティーが可愛くて揶揄いたくなっただけなんだ」

「知らんっ!」

「ロティ~……」

 

帝国の大公の情けない声に少し留飲を下げられた私はため息をつきながら振り向いた……。

 

次の瞬間唇に暖かいものが触れていた。

 

目を閉じる暇もなく抱きしめられて唇を奪われていたことに、目の前で目を閉じたジェフリーの端正な顔を見たときに気づいた。心の準備も何もなくキスをされることはやはり慣れないけれど、早鐘を打つ胸の鼓動と込み上げる喜びはきっと嘘じゃない……。

 

私はそっと目を閉じながらジェフリーの首元に腕を回して深い口づけを受け入れた。

 

end

 

ジェフリー的にも周りから見ても普通にラブラブの恋人同士なのですが、シャーロット的には付き合おうって言ってないよね?てことは?と現実でもありがちな関係に名前のついてない時期が私はとても好きです😍💘

 

· · · • • • ✤ • • • · · ·

ジェフリーとシャーロットがいちゃいちゃしているころ書斎の外では───。

 

「シルバイン卿!あなたが持って行ってくださいよっ!」

「あの雰囲気の中で入れって死ねということですか……?」

 

急を要す書類を押し付け合う側近たちの姿があった……。

 

 

 

제프리의 저택에서 함께 살게 되었지만, 우리 관계에는 아직 아무 이름도 붙지 않았다.이것은 과연 연인 사이라는 것일까?그럴 때도 있지만 연인이 되자고 사귄다는 얘기는 없었고, 같이 살게 된 것도 그냥 제프리가 우리 집에 살지 않아?하고 물어서 내가 고개를 끄덕였을 뿐이었다.


하지만 가끔 제프리와 입맞춤을 나누는 일은 있었다.제프리와의 키스는 아직 익숙하지 않고, 자신이 하는 것 만큼은 좋지만 제프리로부터 키스를 받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머리를 찌르기로 돌려버리는 경우가 많다.


살면서 이렇게 자신의 감정을 제어할 수 없는 적이 없었다.사랑이란 정말 여의치 않은 것이다….


· · · • • • ✤ • • • · · ·


우리는 제프리의 서재에서 소파에 둘이 나란히 앉아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대화를 즐기고 있었다.여러 가지 일이 해결되고 나서야 둘이서 맞이할 수 있는 조용한 시간에 나는 은근히 행복을 느끼고 있었다.


갑자기 대화가 끊겼을 때의 일이었다.


제프리가 내 어깨를 살짝 끌어안고 조금씩 눈을 감으며 얼굴을 가까이 다가왔다.


"로티…"

「………!!」


키스당한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눈을 감았는데 왠지 나는 마음껏 머리를 찌르고 말았다.


---또 해버렸다...


가볍게 자기혐오에 빠지면서 이마를 누르고 고개를 숙이는 제프리에게 사과한다.


"스... 미안해, 제프리"


제프리의 고개를 들어 이마를 보니 붉어져 있었다.제프리의 이마에 손을 얹고 쓰다듬고 있는데 키스하려다 박혔는데 뭐가 기쁜지 제프리는 싱글벙글 웃으며 나를 보고 있었다.이상하게 생각하며 제프리에게 물었다.


'왜 너는 항상 화를 안 내냐?'

'화를 내? 로티에게? 왜?'


말을 잇지 못하고 내가 얼굴을 붉히며 당황하자 제프리는 나를 끌어당겨 가슴속에 가두었다.그리고 내 등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며 귓가에 속삭였다.


로티, 난 좋아.그렇게 로티가 얼굴을 붉히는 것도, 지금 이렇게 로티의 가슴이 빨리 뛰는 것도 다 나를 의식하고 있기 때문이지?"


지적을 받고 나서야 지금 내 심장이 조종을 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쭈뼛쭈뼛 제프리의 등에 손을 돌려 꽉 껴안았다.제프리의 가슴에 귀를 대자 제프리의 가슴고동도 박박 소리를 내며 울려 퍼지고 있었다.


잠시 그렇게 서로의 가슴이 뛰는 것을 확인하듯 껴안고 있었는데 제프리가 슬그머니 나를 풀어줬다.


가슴은 괴로웠지만 기분 좋은 울림과 제프리의 냄새와 온기가 사라진 것 같아 조금 외로움을 느끼자 제프리는 내 턱을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치켜들게 했다.


이건...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받아들이지 않으면...!


내가 마음먹고 꼭 눈을 감고 그때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마에 찡하고 소리를 내며 따뜻한 것이 순간 닿았다.


-----에....?


다음 순간 코끝에, 양 볼에, 턱 끝에 차례로 소리를 내며 입맞춤을 떨어뜨렸다.


제프리의 한숨소리가 입술에 걸려 이번에야말로 온다…! 하고 기다렸는데, 이번에는 입술이 닿을락말락한 곳에 키스를 받았다.


하지만 언제까지 기다려도 입술에 원했던 온기는 주어지지 않았다.


눈을 떠보니 제프리가 마치 장난꾸러기 같은 얼굴로 웃고 있었다.나는 분명 기분 나쁜 얼굴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너...사실 화났지...!"

"싫어, 내가 로티한테 화낼 리가 없지?"

"거짓말쟁이."


나는 배꼽을 구부리고 휙 외면했다.


제프리는 난처한 목소리로 내 어깨를 만지며 사과한다.


로티, 미안해.로티가 귀여워서 놀리고 싶을 뿐이야.

"몰라!"

"로티~…"


제국 대공의 한심한 목소리에 잠시 묵음을 내린 나는 한숨을 쉬며 돌아섰다….


다음 순간 입술에 따뜻한 것이 닿아 있었다.


눈 감을 틈도 없이 껴안혀 입술을 빼앗겼다는 것을 눈앞에 감은 제프리의 단정한 얼굴을 보았을 때 깨달았다.마음의 준비도 아무것도 없이 키스를 받는 것은 역시 익숙하지 않지만, 이른 종을 치는 가슴의 고동과 북받치는 기쁨은 분명 거짓말이 아니다….


나는 지그시 눈을 감으며 제프리의 목에 팔을 두르고 깊은 입맞춤을 받아들였다.


end




제프리적으로도 주위에서 봐도 평범하게 러브러브의 연인사이입니다만, 샬롯적으로는 사귀자고 한건 아니지? 라는게 현실에서도 있을 법한 관계에 이름이 붙어있지 않은 시기가 저는 너무 좋습니다😍💘




· · · • • • ✤ • • • · · ·

제프리와 샬롯이 시끌벅적할 무렵 서재 밖에서는 --.




"실바인 경! 당신이 가져가세요!"

"저 분위기 속에서 들어가 죽으란 말인가요...?"




시급한 서류를 서로 밀어붙이는 측근들의 모습이 있었다….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 結婚前SS③ ジェフリーside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