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란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SS を書いてます! 샬롯에게는다섯명의제자가있다 팬픽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⑫

※多分読んでも本国最新話のネタバレ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が、気になる方はbackしてください。

시험적으로 아래쪽 절반은 파파고 앱에서 번역한 한국어 SS입니다.

下半分はPapagoアプリで翻訳した韓国語SSです。

 

 

 

 

その日私は子供たちが昼寝している間に大公邸の研究室で新しい魔法の実験をしていた。
特に何の問題のない実験のはずだったのに──。

 

· · · • • • ✤ • • • · · ·

 

気が付けば私は見知らぬ部屋にいた。

沢山の魔法書と実験道具らしきものが所狭しと置いてある。しばらく眺めていたらドタバタと誰かが扉を開けて部屋に入ってきた。

 

それは顔色を蒼白にしたジェフリーだった。

 

「ロティー!今マナが暴発したように感じたんだけど!?」

 

そういいながら私を抱き寄せてくるジェフリーに、少し違和感を感じながらも見知った顔に安堵し私はジェフリーに尋ねた。

 

「ジェフリー?ここはどこなんだ?」

「え……?」

 

私を解放して戸惑っているように疑問符を投げかけてくるジェフリーに、こちらもわけが分からず質問を繰り返す。

 

「私はマーベルにいたはずだがここは...お前がいるということはクラウスなのか?」

 

少し思案しているように顎に手を当てて考えているジェフリーが私に問いかけてきた。

 

「ロティー、君は今いくつ?」

 

何を急に、お前と変わらないだろうと思いながらも質問に答えた。

 

「121、いや122歳だったかな?」

 

答えたとたん頭を抱えるジェフリーに、質問しておいてなんだそれはと少しイラっとした。

 

しばらくすると落ち着いたのかジェフリーは私を鏡の前まで連れて行った。

鏡を見た私は唖然とした。顔に皺もないし両目もあるしそういえば見えているような、まるで20代そこそこのころの私……。

 

「ジェフリー!私は若返った…!?」

 

複雑そうな顔で私を見たジェフリーに驚きを伝えるがそもそも若返った私を最初見たときにこいつは特に驚いてはいなかった。なぜだ?と少し疑問に感じた。

 

「何から伝えたらいいのか……」

 

「……?どういうことだ、一体何を隠している。今すぐに吐け」

 

そういう私の手を引いて、ジェフリーは部屋を出た。部屋の外に出て、見覚えのある光景にここは大公邸だったのかと初めて気づいた。

 

いつ私が大公邸に来たのかという疑問を考える前にジェフリーがとある部屋を開けた瞬間、ある光景が目に飛び込んできて考えは四散した。

 

ベッドの上には小さな子供と赤ん坊がすやすやと寝息を立てていた。

そばに控えていた侍女が私たちに気が付くと、会釈をした。ジェフリーは侍女に下がるように言うと小走りに侍女は去っていった。

 

幼い子供たちが眠るベッドに近づいてみると、その子たちはまるで夜空をそのまま移したような綺麗な濃紺色の髪の毛をしていた。

まるでジェフリーのような……。

 

「私の子だよ」

 

私は驚いてジェフリーを見たあとにもう一度子供たちを見る。

ジェフリーの子?いつの間に隠し子がいたのか?

 

『誰と子供を作ったのか?』そう考えていると何故だか胸に鈍い痛みを感じた。何で?私は関係ないじゃないか、あいつが誰と子供を作ろうと結婚しようと、親友として祝福してあげるべきだ────。

 

私は努めて冷静に笑顔を作ってジェフリーの方に振り返った。

 

「おめでとう……でいいのかな?いつの間に子供なんて作ったんだ。相手は?私の知っている人か?」

 

ジェフリーの顔は少し沈んでいるように見えた。

 

「君もよく知っている人だよ……」

 

私のよく知っている人?そんな人なんて限られている。誰だろう、クラウスの貴族で未婚の年頃の娘といえば……。

 

考えていても全く思い浮かばないし、ジェフリーと仲睦まじそうにしている女性を想像するだけで胸が苦しくなって少し目頭が熱くなってきた。

 

その時、沈黙を破るように赤子が大きな声で泣き始めた。

その泣き声になぜだか乳房が張るのを感じて不思議に思っていると、赤子の泣き声で起きてしまったのか2~3歳くらいの女の子だろうか?目を開けてこちらを見た。

 

その子を見たとき、何か既視感を感じた。

ジェフリーに似ているとも思うが……金色の少しつり目がちの大きな瞳。

 

 

「ママ!パパ!ルークが泣いてる!」

 

その子の放った衝撃的な言葉に私は一瞬固まったが、母親が後ろにいるのかと思って振り返る。周りを見渡してみても誰もおらず、もう一度女の子を見るがやはり私をまっすぐに見てママと繰り返す。

 

ジェフリーがルークと呼ばれた赤子を抱き上げて手慣れた様子であやしているが泣き止まず、ジェフリーは困った顔で私を見た。

 

「ママ!ルークがおっぱい欲しいって!」

 

私を見てそういう女の子に戸惑っていると、張っていた乳房から何かが溢れているのを感じた。

 

照れ臭そうな顔をしたジェフリーはルークを私にそっと抱かせてきた。

 

「君と私の子だよ」

 

私の思考は完全に停止した────。

 

 

ジェフリーを後ろに向かせて胸元を開くと驚いたことに乳房から白い分泌物が出ていた。泣きながらおっぱいを探すような仕草をするルークに乳房を近づけると、すぐにルークは吸い付いてきた。

 

ルークに乳を与えている間、私の頭の中は爆発寸前だった。なぜ私から母乳が出るのか?この女の子はなぜ私をママと呼ぶのか?『君と私の子だよ』そうジェフリーは言った。

 

ルークは乳を飲みながら夜明け前の空の色のような瞳で私のことをじっと見ていた。この子はジェフリーに瓜二つだ。

 

女の子は私の隣に寝そべって私とルークをニコニコしながら眺めていた。

 

なんだろう、不思議な感覚だった。これが母性本能というものだろうか?この子達がとても愛しいと感じた。

 

もしかして私は妖精の幻想の中にでもいるのだろうか?

 

色々考えても答えは出ず、私はルークの顔をもう片方の乳房に導いて飲ませた。

 

しばらくそうしているとお腹が一杯になってきたのか飲まなくなったのでゲップをさせていると、いつの間にかジェフリーがこちらを見て驚いた顔をしていた。

 

「そういうことは覚えているんだね...」

「何がだ?」

 

私は胸元が開いたままだったことに気づいてパッとベッドに乗り上げてジェフリーに背を向けるが、後ろからジェフリーが緩く私を抱きしめてきた。

 

「ロティー……」

 

名を呼ばれて何故か心臓が激しく動き出すが、女の子がこちらをニコニコとしながら見ているのに気づいて私はジェフリーの顎に頭突きをした。

 

 

その後子供たちを侍女に任せて私たちはジェフリーの部屋のソファーに座って二人で話をした。

 

ジェフリーは、ある事件により私は若返ったということ、私たちは結婚してもう3年以上経っていてあの子たちは私たち二人の子供だと言った。

 

にわかには信じられず瞬きを繰り返す私の手を取ってジェフリーは私の手のひらに口づけた。

 

「ロティー、愛してるよ」

 

一気に顔が紅くなったことが自分でも分かり、どんどんと心臓がうるさく脈打って止まらなかっった。

 

「い......いつから?」

「出会った頃からずっと」

 

出会った頃からってそんな素振り......振り返ってみると、いつもジェフリーは私を大事にしてくれていた。だがそれは親愛の形ではなかったのか?

 

 

結婚したというのならば、では私は──?

 

そのとき急にジェフリーに手を引き寄せられて彼の胸の中に閉じ込められる。触れ合う体からはどちらのものとも分からない心臓の鼓動がうるさく響いていた。

 

「キスすれば思い出すかな......」

 

そう言ってジェフリーが私の顎を持ち上げてゆっくりと唇を近づけてきた。自然とお互いの目が閉じられて唇が重なりかけた──。

 

 

その時、バン!と扉が開かれた。

 

「「師匠!!」」

 

そこにいたのはダンとユリアンだった。

 

「師匠に何してんだジジイ!!」

 

憤るダンを見てハッとした私は慌ててジェフリーの腕から抜け出した。少し残念そうな顔をしたジェフリーは二人を底冷えする笑顔で眺めた。

 

「君は相変わらずだね。私たちは結婚して子供までいるのに何が問題なんだい?」

 

「クッ.........」

 

悔しそうな表情を見せるダンを無視してユリアンが私に抱きついてきた。

 

「師匠の所に遊びに来ようとしていたらマナの暴発を感じて慌てて来たのです。でも何もなくて本当に良かった......」

 

彼らの反応を総合するとやはり私はジェフリーと結婚していたのかと、少し驚く。そしてダンとユリアンに若返ってからの記憶がないことを説明した。

 

その後他の弟子たちに連絡をすると皆すぐに大公邸までやってきた。

 

皆一様に驚いてはいたものの反応は様々だった。

 

「師匠、問題ありません。ぜひマーベルの皇城に居を移して下さい。子供たちも引き取れば良いではありませんか」

 

「陛下、彼女は私の妻で子供たちは私たちの子です。マーベルにはやれません。忘れたならば取り戻せば良いだけです」

 

「ジジイたちは引っ込んでろ!師匠たちは黒い月で引き取ります!」

 

カルシリオンたちとジェフリーの目線が火花を散らしているのを横目で見ていた時、エヴァンが口を開いた。

 

「シャーロット様──。子供たちのことも覚えていないんですか?」

 

そうエヴァンに聞かれて頷いた瞬間、心が痛んだ...。

そしてその言葉を聞いた弟子たちも一様に下を向いて考え込むような姿を見せた。

 

 

弟子たちは私が記憶を失った研究室を調べたあと、記憶を見つけることに協力すると約束して帰っていった。

 

「ママ!パパ!」

 

満面の笑みで走って来る女の子を私は抱き上げた。とても愛らしい子だ。この子が私の子......。私とジェフリーの──。

 

妙な想像が頭に過ぎり頭を振って四散させた。

 

「プリムね!いい子にしてたよ!」

 

キラキラした顔で私を見るプリムは、きっと母親が自分のことを忘れているなんて露ほどにも思っていないのだろう。

 

せめて子供たちは傷つけないように母親らしく振舞おうと思った。

 

· · · • • • ✤ • • • · · ·

 

ルークに母乳を与えて子供たちを寝かしつけたあと、ジェフリーは私に見せたいものがあると言って部屋から連れ出した。

 

そこには大きな絵が幾つか飾られていた。

アカデミー時代だろうか、私とジェフリーが笑いあっている絵。

そして私たちが結婚式の衣装を着て微笑んでいる絵と、その隣には産まれたばかりの赤ちゃんを抱いている私を抱き寄せたジェフリーと共に微笑んでいる絵......。

 

少しずつ家族が増えていく、どの絵の私も幸せそうに笑っていた。

 

しばらく絵を見たあと、私はジェフリーに連れられ部屋に戻り、ソファーに座って呆然と考えていた。

 

昔、師匠が言った言葉。

 

『恋をし、幸せな家庭を築け』

 

恋......。幸せな家庭......。

 

「私はお前に恋をしていたのか......?」

 

隣に座ったジェフリーの目を見ながらそう問うと、一瞬驚いたような顔をして笑った。

 

「さあ、どうかな?手っ取り早くそれを確かめる方法はあるけど...」

 

「なんだ?」

 

聞き返した瞬間、ジェフリーに抱きしめられた。

 

「どう?何か感じる?」

 

ジェフリーに抱きしめられているとやはり心臓がおかしい。

 

「ねえ...さっきの続き、しようか......」

 

耳元でそう囁かれた。

 

少し顔を紅くして指先で私の顎を軽く上げて私を見つめるジェフリー。さっきジェフリーが言った言葉が頭を過ぎった。

 

『キスすれば思い出すかな......』

 

私はジェフリーの頬に両手を添えてゆっくりと目を閉じながら唇を重ねた。

 

ジェフリーに他の女性との子供がいると思った時、確かに感じた胸の痛み。それは多分──。

 

· · · • • • ✤ • • • · · ·

 

「師匠!解りました!!愛し合う相手との口づけで......」

 

翌朝、寝室に弟子たちがバタバタと入ってきた音でジェフリーに抱かれて眠っていた私は目が覚めて体を起こしかけた。

 

目が合うと同時に石化する弟子たちと私の横でジェフリーはせっせと私の裸体を隠していた。

 

end

 

こんな役回りでごめんなさい弟子たち🙇🏻‍♀️💦

シャーロットが今更そんな失敗するとも思いませんが細かいことは気にしないで下さい😅

 

 

그날 나는 아이들이 낮잠 자는 동안 대공저 연구실에서 새로운 마법의 실험을 하고 있었다.
특별히 아무 문제가 없는 실험이었을 텐데--.


· · · • • • ✤ • • • · · ·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는 낯선 방에 있었다.

많은 마법서와 실험도구 같은 것들이 빼곡히 놓여 있다.한참을 바라보고 있는데 허둥지둥 누군가가 문을 열고 방으로 들어왔다.


그것은 얼굴빛을 창백하게 한 제프리였다.


"로티! 방금 마나가 폭발한 것 같은데!?"


그러면서 나를 끌어안고 오는 제프리에게 약간 위화감을 느끼면서도 알게 된 얼굴에 안도하며 나는 제프리에게 물었다.


'제프리? 여기가 어디야?'

"어…?"


나를 풀어주고 어리둥절한 듯 물음표를 던져오는 제프리에게 이쪽도 영문을 몰라 질문을 반복한다.


"나는 마블에 있었을 텐데 여긴... 네가 있다는 건 클라우스인가?"


조금 궁리하는 듯 턱에 손을 얹고 생각하고 있는 제프리가 내게 물었다.


"로티, 넌 지금 몇 살이야?"


뭘 갑자기 너랑 다를까 하면서도 질문에 대답했어.


'121, 아니 122살이었나?"


대답하자마자 머리를 싸매고 있는 제프리에게 질문해 놓고 뭐야 그건가 하고 약간 짜증이 났다.


잠시 후 진정되었는지 제프리는 나를 거울 앞까지 데리고 갔다.

거울을 본 나는 아연실색했다.얼굴에 주름도 없고 두 눈도 있고 그러고 보니 보이는 것 같은, 마치 20대 중반의 나….


"제프리! 난 젊어졌다...!?"


복잡한 얼굴로 나를 본 제프리에게 놀라움을 전하지만 애초 젊어진 나를 처음 봤을 때 이 녀석은 특별히 놀라지는 않았어. 왜 그럴까?하고 약간 의문이 들었다.


「무엇부터 전하면 좋을지…」

「…? 무슨 일이야, 도대체 뭘 숨기고 있는 거야.당장 토하라.


그런 내 손을 잡고 제프리는 방을 나왔다.방 밖으로 나와 낯익은 광경을 처음 알았다.


언제 내가 대공저에 왔을까 하는 의문을 생각하기도 전에 제프리가 어떤 방을 여는 순간, 한 광경이 눈에 들어오면서 생각은 사산되었다.


침대 위에는 어린 아이와 아기가 새근새근 숨소리를 내고 있었다.

곁에 두고 있던 시녀가 우리를 알아채자 인사를 했다.제프리는 시녀에게 물러나라고 하자 종종걸음으로 시녀는 떠났다.


어린 아이들이 잠자는 침대로 다가가 보니 그 아이들은 마치 밤하늘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예쁜 짙은 감색 머리카락을 하고 있었다.

마치 제프리 같은…….


"내 아이야."


나는 놀라서 제프리를 본 후에 다시 아이들을 본다.

제프리 애?어느 사이에 숨은 아이가 있었나?


누구와 아이를 만들었을까?' 그렇게 생각하니 왠지 가슴에 둔한 통증이 느껴졌다.왜? 나는 상관없잖아, 그놈이 누구와 아이를 낳든 결혼하든, 친한 친구로서 축복해 줘야 해--.


나는 애써 냉정하게 미소를 지으며 제프리 쪽으로 돌아섰다.


「축하해……로 괜찮을까?어느 새 애 같은 거 만들었어.상대는? 내가 아는 사람인가?'


제프리의 얼굴은 약간 우울해 보였다.


"너도 잘 아는 사람이야..."


내가 잘 아는 사람?그런 사람은 한정되어 있다.누굴까, 클라우스 귀족으로 미혼 나이의 딸이라고 하면…….


생각해도 전혀 떠오르지 않고, 제프리와 화목해 하는 여자를 상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해지고 조금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그때 침묵을 깨뜨리듯 아기가 큰 소리로 울기 시작했다.

그 울음소리에 왠지 젖가슴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느끼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아기의 울음소리 때문에 일어나 버린 것일까?눈을 뜨고 이쪽을 보았다.


걔를 봤을 때 뭔가 기시감을 느꼈어.

제프리를 닮았다고도 생각하지만…금색의 약간의 눈금이 있는 큰 눈동자.


엄마 아빠 루크 울어!


그 아이가 내뱉은 충격적인 말에 나는 순간 굳어졌지만 엄마가 뒤에 있나 싶어 돌아본다. 주변을 둘러봐도 아무도 없고, 다시 여자아이를 보는데 역시 나를 똑바로 보고 엄마라고 반복한다.


제프리가 루크라고 불린 아기를 안아올리며 익숙한 모습으로 달래고 있지만 울음을 그치지 않자 제프리는 난처한 얼굴로 나를 쳐다봤다.


"엄마! 루크가 젖고 싶대!"


나를 보고 그런 여자아이에게 당황하고 있는데 팽팽했던 젖가슴에서 뭔가가 넘쳐나는 것을 느꼈다.


쑥스러운 얼굴을 한 제프리는 루크를 나에게 살짝 안겨주었다.


"너와 내 아이야"


나의 사고는 완전히 정지했다 ----.



제프리를 뒤로 돌려 가슴팍을 열자 놀랍게도 유방에서 하얀 분비물이 나오고 있었다.울면서 젖가슴을 찾는 듯한 몸짓을 하는 루크에게 유방을 가까이 대자 이내 루크는 달라붙었다.


루크에게 젖을 주는 동안 내 머릿속은 폭발 직전이었어.왜 나한테서 모유가 나오는 걸까?이 여자애는 왜 나를 엄마라고 부르는 걸까?"너와 내 아이야"라고 제프리가 말했다.


루크는 젖을 마시며 동트기 전 하늘빛 눈동자로 나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었다.얘는 제프리에 오이 두 개다.


여자애는 내 옆에 누워 나와 루크를 싱글벙글 웃으며 바라보고 있었다.


뭐지, 신기한 느낌이었어.이것이 모성 본능이라는 것일까?얘네가 너무 사랑스럽다고 느꼈어.


혹시 나는 요정의 환상 속에라도 있는 것일까?


이런저런 생각을 해도 답이 나오지 않았고, 나는 루크의 얼굴을 다른 쪽 유방으로 인도해 마시게 했다.


한참을 그러고 있자니 배가 부르는지 마시지 않게 되어 트림을 시키고 있는데 어느새 제프리가 이쪽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런 건 기억하고 있구나...'

"뭐가?"


나는 가슴이 활짝 열린 채였음을 깨닫고 벌떡 침대에 올라 제프리에게 등을 돌리는데 뒤에서 제프리가 느슨하게 나를 안아왔다.


"로티…"


이름이 불리어 왠지 심장이 심하게 뛰기 시작하는데, 여자애가 이쪽을 싱글벙글하면서 보고 있는 것을 눈치채고 나는 제프리의 턱에 박았다.



그 후 아이들을 시녀에게 맡기고 우리는 제프리의 방 소파에 앉아 둘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제프리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나는 젊어졌다는 것, 우리는 결혼한 지 벌써 3년이 넘었고 그 아이들은 우리 두 아이라고 했다.


갑자기 믿지 못하고 눈을 깜빡이는 내 손을 잡고 제프리는 내 손바닥에 입을 맞췄다.


"로티야, 사랑해"


단번에 얼굴이 붉어진 것을 스스로도 알 수 있었고, 점점 심장이 시끄럽게 뛰며 멈추지 않았다.


"이....언제부터?"

'만났을 때부터 쭉'


만났을 때부터 그런 내색......돌아보면 언제나 제프리는 나를 아껴주고 있었다.하지만 그것은 친애의 형태가 아니었나?


결혼했다면, 그럼 저는 --?



그때 갑자기 제프리에게 손이 끌려와 그의 가슴속에 갇힌다.맞닿은 몸에서는 어느 것과도 알 수 없는 심장 박동이 요란하게 울리고 있었다.


키스하면 생각날까......


그렇게 말하며 제프리가 내 턱을 치켜들고 천천히 입술을 가까이 다가왔다.자연스럽게 서로의 눈이 감겨져 입술이 겹쳐지기 시작했다--.


그때 쾅! 하고 문이 열렸다.

「스승!!」


거기에 있던 것은 댄과 율리안이었다.


"스승한테 뭐하는거야 지지이!!"


분노하는 댄을 보고 깜짝 놀란 나는 황급히 제프리의 팔에서 벗어났다.조금 아쉬운 표정을 지은 제프리는 두 사람을 시큰둥한 미소로 바라보았다.


너는 여전하구나.우리는 결혼해서 아이까지 있는데 뭐가 문제야?"


"쿠......"


억울한 표정을 짓는 댄을 무시하고 율리안이 나를 안아왔다.


스승에게 놀러 오려는데 만나의 폭발을 느끼고 황급히 온 겁니다.그래도 아무것도 없어서 정말 다행이다......"


그들의 반응을 종합하면 역시 나는 제프리와 결혼했었는지 조금 놀란다.그리고 댄과 율리안에게 젊어진 이후 기억이 없음을 설명했다.


이후 다른 제자들에게 연락을 하자 모두 곧바로 대공저까지 찾아왔다.


모두 하나같이 놀라긴 했지만 반응은 다양했다.


스승님, 문제없습니다.꼭 마블의 황성으로 거처를 옮겨주세요.아이들도 인수하면 되잖아요.


폐하, 그녀는 제 아내이고 아이들은 우리 아이입니다.마블에는 할 수 없어요.잊었으면 되찾기만 하면 돼요.


지지이들은 물러가라! 스승들은 검은 달로 떠받들어요!


카르실리온들과 제프리의 시선이 불꽃을 튀기는 것을 곁눈질하고 있을 때 에반이 입을 열었다.


샬롯님--.애들 기억도 안 나요?


그렇게 에반의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이는 순간 마음이 아팠다.

그리고 그 말을 들은 제자들도 한결같이 고개를 돌려 생각에 잠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제자들은 내가 기억을 잃은 연구실을 살펴본 뒤 기억을 찾는 데 협조하겠다고 약속하고 돌아갔다.


엄마 아빠!


함박웃음으로 달려오는 여자아이를 나는 안아올렸다.너무 사랑스러운 아이야.얘가 내 아이......나랑 제프리의--.


묘한 상상이 머리에 스치고 머리를 흔들어 사산시켰다.


"프림아! 착하게 굴었어!"


반짝반짝 빛나는 얼굴로 나를 보는 프림은 분명 어머니가 자신을 잊고 있으리라고는 이슬만큼도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


적어도 아이들은 상처받지 않도록 엄마답게 굴어야겠다고 생각했다.

· · · • • • ✤ • • • · · ·

루크에게 모유를 먹여 아이들을 재운 뒤 제프리는 내게 보여줄 게 있다며 방에서 데리고 나왔다.


거기에는 큰 그림이 몇 개 장식되어 있었다.

아카데미 시절일까, 나와 제프리가 서로 웃고 있는 그림.

그리고 우리가 결혼식 의상을 입고 미소 짓고 있는 그림과 그 옆에는 갓 태어난 아기를 안고 있는 나를 끌어안은 제프리와 함께 미소 짓고 있는 그림......


조금씩 가족이 늘어가는 어느 그림의 나도 행복하게 웃고 있었다.


잠시 그림을 본 후 나는 제프리에게 이끌려 방으로 돌아와 소파에 앉아 멍하니 생각하고 있었다.


옛날에 스승님이 하신 말씀.


사랑을 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라.


사랑......행복한 가정......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었던걸까......?"


옆에 앉은 제프리의 눈을 바라보며 그렇게 묻자 순간 놀란 표정으로 웃었다.


글쎄, 어떨까?재빨리 그걸 확인할 방법은 있지만.


"뭐야?"


되묻는 순간 제프리에게 안겼다.


'어때? 뭔가 느껴져?'


제프리에게 안겨 있으면 역시 심장이 이상해.


"저기...아까의 계속, 할까......"


귓가에 그렇게 속삭였다.



약간 얼굴을 붉히며 손가락 끝으로 내 턱을 살짝 들어 나를 바라보는 제프리.아까 제프리가 한 말이 머리를 지나갔다.

 

키스하면 생각날까......


나는 제프리의 뺨에 두 손을 얹고 천천히 눈을 감으며 입술을 포갰다.


제프리에게 다른 여자와 아이가 있다고 생각했을 때 확실히 느꼈던 가슴 통증.그건 아마 --.

· · · • • • ✤ • • • · · ·


스승님! 알겠습니다!!서로 사랑하는 상대와의 입맞춤으로......"


다음날 아침 침실에 제자들이 쾅쾅 들어오는 소리에 제프리에게 안겨 잠들어 있던 나는 깨어나 몸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눈이 마주침과 동시에 석화하는 제자들과 내 옆에서 제프리는 부지런히 내 나체를 숨기고 있었다.


end



이런 역할이라 미안해요 제자들🙇🏻♀️💦

샬롯이 이제와서 그런 실수를 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세세한건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⑫ ジェフリーside🔞🔞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SS⑬ - シャーロットには5人の弟子がいる 二次創作小説 (hatenablog.jp)